데일리와인, 여름 보양식 추천와인 할인전 진행

정명진 2016. 7. 13.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여름 보양식과 곁들이면 더욱 맛있는 추천와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은 말복인 8월 16일까지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삼계탕과 오리, 장어, 전복 등과 궁합이 좋은 와인 40종을 선정해 10% 할인 판매한다. 맛이 좋고 단백질도 풍부해 체력 증강에는 좋지만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보양식의 맛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와인들로 구성됐다.

삼복날(초복·중복·말복) 당일 행사와인 구매 고객에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이름에 '복'자가 있거나(신분증 지참) 해적룰렛 게임을 해서 인형 뽑기에 성공하면 와인(르아미 드라이 레드) 1병을 무료 증정한다.

이 밖에도 복날 당일 행사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초복(17일)엔 와인스크루, 중복(27일)엔 5만 원 이상 구매 시 캠핑용 와인잔(2pcs)을 무료 증정한다. 말복(8월16일)엔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와인세트(1명)를 선물한다.

아울러 행사와인 구매 후 인근 치킨 매장에서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에서는 치킨 메뉴 30% 할인(31일까지), 파파이스는 케이준프라이(2000원)를 무료 제공한다. 데일리와인은 근처 음식점들과 '와인빌리지'를 운영 중이며, BBQ와 파파이스 역시 참여하고 있다. 와인빌리지 매장에선 와인잔 셋팅서비스 무료로 제공받아 안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김희성 데일리와인 대표는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추천와인 가격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양식과 궁합이 잘 맞는 와인을 즐기며 건강도 챙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의학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