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순이, 뮤지컬로 올려진다..'엉뚱발랄 콩순이 드래곤편'

김성호 기자 2016. 7. 5.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성호 기자] 완구기업 영실업이 제작한 '엉뚱발랄 콩순이'가 뮤지컬로 제작된다.

이번 공연은 오는 8일부터 내달 7일까지 소월아트홀에서 진행되며, 7월 8일 2시공연은 프리뷰공연으로 70% 할인가에 관람할 수 있다. 콩순이는 유튜브 국내 2위로 검증 받은 인기 컨텐츠다. 특히, 이번 뮤지컬에는 '드래곤 길들이기',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에서 조형물을 직접 만드는 제작진(이하 드림웍스 제작진)과 정글에서 살아남기를 만든 아이크리에이티브팀이 만나 관심이 집중된다.

공연 내용은 진정한 공주가 되기위해 엉뚱발랄 콩순이와 세요가 모험을 떠나는 모험 속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숲의 왕자를 구하기 위해 드래곤을 물리치는 장면은 드래곤의 날개바람, 드래곤이 날아다니는 레이져빔 등의 효과로 실제 드래곤을 체험할 수 있는 4D체험을 함께할 수 있는 공연으로 온가족이 함께 공연장에서 오감만족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인터파크 기대평 이벤트, 율동송 따라부르기,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성호 기자 shkim0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