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플러스, 7월 무료 게임 공개

이도원 기자 2016. 7. 1. 11: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이하 PS플러스) 회원을 위한 무료 게임이 새로 추가됐다.

30일(현지시간) 게임스팟 등 외신은 소니 측이 7월 PS플러스의 무료 게임 라인업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이번에 추가된 PS플러스 무료 게임은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총 6종이다. 각 2종 씩 플레이스테이션4(PS4), 플레이스테이션3(PS3), 플레이스테이션 비타(PS비타)에 대응한다.

PSN.


이달 북미 기준 PS4 무료 게임은 ‘세인츠 로우 : 갓 아웃 오브 헬(Saints Row: Gat out of Hell)’, ‘퓨리(Furi)’다. PS3는 ‘콜 오브 후아레즈 : 바운드 인 블러드(Call of Juarez: Bound in Blood)’, ‘팻 프린세스(Fat Princess)’라는 것이 외신의 설명이다.

또한 PS비타용으로는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2(Oreshika: Tainted Bloodlines), ‘페르시아의 왕자: 묵시록(Prince of Persia: Revelation)’가 제공된다.

소니 측은 매달 평균 6종의 게임을 PS플러스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지역에 따라 무료 게임 라인업이 다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