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6, 7월 1일 넥센-KIA전 시구 및 시타

고동현 2016. 6. 30. 15: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남성그룹 MAP6가 고척스카이돔을 찾는다.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는 7월 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 남성 아이돌그룹 MAP6의 제이준과 싸인을 시구 및 시타자로 각각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제이준이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오르고, 싸인이 시타를 실시한다. 클리닝 타임에는 넥센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구자 제이준은 "평소 넥센 팬이었는데 시구 기회를 주셔서 너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멋진 시구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연습 많이 하겠다. 또 넥센 히어로즈가 승리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데뷔한 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MAP6는 최근 두 번째 싱글앨범 매력발산타임으로 컴백했다.

한편, 이날 경기 종료 후 30분간 암전 상태의 고척 스카이돔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히어로즈 클럽파티'를 진행한다.

이날 'DJ빡구'로 알려진 개그맨 윤성호가 참여해 디제잉을 선보이고, LED 트론댄스 팀 '오메가 포스 크루'가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또 '히어로즈 클럽파티'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야광봉을, 경기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 LED 선글라스인 케미온 선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7월 1일 넥센-KIA전에서 시구와 시타를 하는 MAP6. 사진=마이데일리DB]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