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서신애, KBS 6.25 특집다큐 '피아노' 내레이션 발탁

문완식 기자 2016. 6. 22. 1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서신애 /사진=김휘선 인턴기자
서신애 /사진=김휘선 인턴기자

배우 서신애가 6.25 특집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으로 감동을 전한다.

22일 관계자에 따르면 서신애는 오는 25일 방송하는 KBS 1TV 6.25 기획 다큐멘터리 '피아노' 내레이션을 맡는다.

'피아노'는 한국전쟁 당시 아동 음악 콩쿠르에 참여한 피난민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이들 중 후에 음악가가 된 세 사람의 기억을 통해 전쟁과 피아노에 얽힌 얘기를 전할 예정이다.

서신애는 오는 24일 '피아노' 내레이션 녹음에 참여할 예정이다.

서신애는 지난 2009년 11살 나이에 MBC 휴먼다큐 '사랑' 내레이션을 맡아 감동을 더한바 있다.

서신애가 내레이션을 맡는 '피아노'는 25일 오후 5시 10분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남규리, 청순 글래머 화보.."연기 잘하고 싶다" 요섭·동운, 비스트 새앨범 작사·작곡 참여..트랙리스트 공개 소녀 구하라는 잊어 주세요..'섹시 구하라' 소녀시대 윤아, 상큼한 여름 화보 [상반기 가요결산] 여자친구 달리고~트와이스 업!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