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이상품] 곧은나무 / 각도조절 보조책상 '800 홍송'

2016. 6. 22. 0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북유럽 고급목 사용, 자세교정 도와
곧은나무는 서성열 대표가 지난 2014년 설립한 가구 제조업체다.

서 대표는 최근 컴퓨터 및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거북목, 척추측만증 등으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런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로 마음먹었다. 이후 잘못된 자세로 인한 목·어깨 결림을 막아주고 집중력 저하 등을 해소할 수 있는 '각도조절 보조책상 800 홍송'을 출시했다.

곧은나무의 각도조절 보조책상은 시야각을 높여줌으로써 자연스럽게 허리, 목 등의 신체에 쏠리는 부담을 덜어주며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자세를 바로 하도록 해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했다.

서 대표는 "곧은나무 보조책상은 기존에 쓰고 있는 책상, 식탁 등 원하는 장소에 간편하게 올려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장시간 사용해도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고 자세를 잡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또한 타 책상에 비해 조절되는 각도의 폭이 커 그림을 그리거나 필기를 할 때 유용하다. 각도 조절 보조책상 800시리즈는 오른쪽 한쪽의 책 지지대가 낮아 장시간 필기를 해도 부담이 가지 않도록 했다.

특히 핀란드·스웨덴산 홍송과 일본 고치현산 히노키 원목을 사용함으로써 고급스러움과 친환경적인 요소를 더했다. 각도 조절 보조책상 가격은 15만4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uprightree.com) 또는 전화(070-4797-6112)로 하면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