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바흐'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나석윤 기자 2016. 6. 14. 1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엌·욕실 패키지 구매 시 욕실 20% 할인 키친바흐 구매 고객에 프랑케社 후드 반값 제공도
한샘 키친바흐 콘크리트+프랑케 폴리에드로 후드 / 사진 제공=한샘 © News1

(서울=뉴스1) 나석윤 기자 = 한샘은 프리미엄 부엌가구브랜드 '키친바흐'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키친바흐 구매 고객에 스위스 프랑케사(社) 후드 반값 제공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랑케 후드는 한샘이 국내에 독점 론칭한 상품으로, 70데시벨(dB) 전화벨 소리 수준의 저소음과 고성능 모터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엌 후드는 음식 조리 시 냄새뿐만 아니라 유해가스와 유증기 등을 빨아들이는 역할을 하는 주방 필수품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랑케 '폴리에드로'와 '마리스' 후드가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키친바흐 4종 기기 베스트셀러 패키지(후드·싱크볼·쿡탑·수전)도 30만원 할인된 132만5000원에 선보인다.

한샘은 또 부엌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욕실제품을 20%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샘의 욕실브랜드 '하이바스'는 건식 시공방식으로 욕실 공간을 바꿔주고 독점개발한 휴 판넬(Hew Pannel)은 이음매가 없어 장마철 곰팡이와 물때 걱정을 덜어준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한샘키친&바스 홈페이지(kitchen.hanssem.com)에서 SMS 쿠폰을 발급 받은 뒤 가까운 키친&바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한샘 관계자는 "키친바흐 출시 10주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부엌과 욕실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eokyun1986@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