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샵' 가구부터 소품, 홈패션까지 D.I.Y 팁 공개

2016. 5. 31. 15: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6월 1일(수) 오전 9시

'트렌드샵'에서 D.I.Y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6월 1일(수) 오전 9시에 방송되는 JTBC '색깔있는 탐색, 트렌드샵(#)'(이하 '트렌드샵')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D.I.Y(Do It Yourself)공예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날 방송에는 D.I.Y 전문가 군단이 직접 팁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전문가들의 비결 전수에 앞서 MC 이훈은 "D.I.Y를 하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한데 스케줄 때문에 너무 바빠서 시간이 없다"며 시청자들이 공감할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스타 인테리어디자이너 윤희선은 "과거 D.I.Y는 시간이 남을 때 하는 취미생활에 불과했지만 최근에는 가족과 나를 위한 기본적인 노력이 될 수 있다"며 누구나 손쉽게 집을 꾸밀 수 있는 팁을 공개했다.

스튜디오에서 MC 이훈, 박탐희를 비롯한 패널들은 전문가들과 함께 직접 소품을 만들기도 했다. D.I.Y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출연진들을 위해 수제 가구 전문가 오진경과 '집방블로거' 하유라, 홈패션 전문가 박소영이 'D.I.Y 어벤져스 군단'으로 나섰다. 이들은 인테리어 소품을 쉽게 만드는 팁부터 아이를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원피스 만들기 등 D.I.Y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소개했다.

2016 D.I.Y트렌드와 더불어 전문가와 직접 만들어보는 D.I.Y 아이템 등이 공개되는 JTBC '색깔있는 탐색, 트렌드샵(#)'은 오는 6월 1일(수) 오전 9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