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CJ오쇼핑 - 스트레칭 되는 '가포 마사지기'

2016. 5. 3. 2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TV홈쇼핑, CJ몰 등 전 채널에 걸쳐 가정의달에 선물하면 좋은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어린 자녀를 둔 고객이라면 블루래빗 입체토이북을 눈여겨볼 만하다. 블루래빗은 교육과 놀이를 한번에 잡아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명품 아기책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손색이 없다. 책에 다양한 질감의 소재를 사용해 유아기 발달 영역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물놀이를 하며 책을 읽도록 만든 목욕책, 악기처럼 두드리며 동요를 배우는 사운드 북, 팝업 명작동화 등은 다양한 감각과 표현력·언어력 향상에도 효과가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도서와 원목교구를 포함, 총 90종으로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가포 마사지기를 추천한다. 가포 마사지기는 공기를 불어넣는 방식으로 근육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건강용품이다.

누워서 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무선 리모컨을 이용해 작동 모드를 쉽게 바꿀 수 있다. 다리 에어 마사지기·복부 마사지 커프·매트 구성으로 29만8000원에 판매된다.

CJ몰에서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화장품과 패션잡화 등의 상품들을 매일 1~2개씩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달 31일까지 CJ몰 앱으로 첫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 당일부터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CJ오쇼핑은 이밖에 금강·크로커다일 레이디·샤트렌 등 50~6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