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예능전망대] 탁재훈, '라스'에 'SNL'까지..'몸풀기는 끝났다'

2016. 4. 18. 14: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유지혜 기자]

◇ 2배로 재밌게 해드릴게요, 강호동·은지원·이수근·안재현- tvNgo ‘신서유기 시즌2’(4/19)

‘신서유기2’가 온라인 선공개된다.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의 리얼막장 모험활극 tvN go ‘신서유기2’는 오는 19일부터 8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티빙과 네이버, 다음,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2에선 군에 입대한 이승기를 대신해 신예 스타 안재현을 투입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인터넷에 접근하기 어려운 시청자들을 위해 웹 전용 콘텐츠인 ‘신서유기2’를 TV판으로 재편집해 tvN에서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45분에 방영한다.

‘신서유기2’는 중국의 고전 소설 ‘서유기’를 재해석한 나영석 PD의 웹 전용 콘텐츠다. 지난 시즌은 ‘나영석 표 여행 예능’이라는 기본 골격 위에 인터넷에 특화된 구성과 편집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내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 내 목소리가 빠지면 섭하지, 가수 정인-SBS ‘보컬전쟁-신의 목소리’(4/20)

SBS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 ‘신의 목소리’에 가수 정인이 투입된다.

‘보컬전쟁-신의 목소리’(이하 ‘신의 목소리’)는 아마추어 실력자와 프로 가수가 오로지 노래 실력만으로 대결을 펼친다는 포맷으로 펼쳐지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최근 ‘신의 목소리’ 측은 “정인이 지난 녹화에 참여해 박정현, 윤도현, 거미, 김조한과 호흡을 맞췄다”고 말했다.

정인은 오프닝에서 소녀시대 태연의 ‘I’를 부르며 등장해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아예 다른 스타일의 무대를 선보였다. 또 엄청난 실력의 도전자를 향해 “자기한테 도전하라”는 자신감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남편 조정치는 이날 패널로 아내 정인을 응원했다. 그러나 달달할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조정치는 정인에게 “패배하면 집에 들어 올 생각 하지마”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정인의 화려한 신고식 무대는 오는 20일 밤 11시10분 ‘신의 목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복귀 후 그의 첫 지상파 진출, 탁재훈·김흥국·이천수·B.A.P 힘찬-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4/20)

방송인 탁재훈이 지상파 첫 출연을 한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탁재훈이 출연한다. 탁재훈은 지난 2013년 11월 불법도박 혐의로 징역 6월과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은 뒤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보낸 바 있다.

그랬던 탁재훈은 3년 만에 ‘라디오스타’로 지상파 나들이를 하게 됐다. 앞서 Mnet ‘음악의신2’를 통해 얼굴을 비쳤던 그는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에 나서기 전 ‘라디오스타’를 통해 심경고백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지난 6일 녹화를 마친 ‘라디오스타’는 탁재훈의 다양한 매력을 보일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과연 탁재훈이 무사히 지상파 복귀를 마칠 수 있을지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0일 오후 11시10분 방송.

◇ 이젠 본격적인 활동이다, 탁재훈-tvN ‘SNL코리아 시즌7’(4/23)

방송인 탁재훈이 tvN ‘SNL코리아 시즌7’의 호스트로 나온다.

tvN 측은 탁재훈이 메인 호스트로 나서는 ‘SNL코리아 시즌7’이 오는 23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탁재훈의 ‘음악의신2’를 본 후 러브콜을 보냈고, 탁재훈이 이에 흔쾌히 응답해 출연이 성사됐다고.

앞서 그는 MBC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 ‘SNL코리아 시즌7’에서 탁재훈은 어떤 모습을 보일지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23일 오후 9시45분 방송.

금주의 새 예능◇ MBC에브리원 ‘우리오빠쇼’ MBC에브리원 새 프로그램 ‘우리오빠쇼’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MBC에브리원 ‘우리오빠쇼’는 뷰티, 패션, 리빙, 헬스, 푸드, 홈인테리어까지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최신 트렌드 정보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18일 첫 방송에 이어 매주 월요일 밤 11시30분에 방영 될 예정이다.

‘우리오빠쇼’의 진행자로는 1세대 아이돌 신화를 비롯해 핑클, 백지영, 황정음, 구하라, 제시카 등의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디텍터 김우리, 모델 겸 배우로 신이 내린 몸매를 자랑하는 건강미인 최여진, 그리고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데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공개된다.

Mnet은 “아이오아이 멤버 11명의 데뷔기를 그린 ‘스탠바이 아이오아이’가 오는 22일 밤 11시로 편성 확정됐다”고 전했다.

‘스탠바이 아이오아이’는 ‘프로듀스 101’을 통해 선발된 멤버들의 데뷔 과정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회 차로 예정하고 있다. 오는 5월4일 데뷔 미니앨범을 내고 활발히 활동하기 위해 준비 중인 멤버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담는다. 녹음 과정은 물론이고 화보 촬영, 연습 현장 등의 모습도 함께 공개된다.◇ tvN ‘렛미홈’이번엔 몸이 아닌 ‘집’을 바꾼다.

렛미홈’은 오는 24일 밤9시15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9시15분에 총12회에 걸쳐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된다

‘렛미홈’은 ‘공간이 바뀌면 가족도 변한다’는 모토 하에 가족의 개성에 맞게 공간을 변화시켜 화목한 가정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이다. MC로는 김용만, 이태란, 이천희, 소진이 나선다.금주의 종영 예능◇ tvN ‘내방의 품격’tvN ‘내 방의 품격’이 재정비를 위해 휴식기에 돌입한다.

‘내 방의 품격’ 측은 “오는 20일 ‘내 방의 품격’ 시즌1 방송을 마무리 하고 잠시 프로그램 재정비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직 세부적인 사항들이 정해진 것이 아니어서 시즌2 첫 방송 날짜가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다”며 “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온 만큼 시즌2로 반드시 돌아올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12월 첫방송 당시 노홍철의 정규 프로그램 복귀작으로 눈길을 끌었던 ‘내 방의 품격’은 인테리어 초보들을 위한 정보를 전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사랑을 받았다.◇ tvN ‘배우학교’인생을 배웠던 ‘배우학교’가 떠난다.

‘배우학교’는 명품 배우 박신양이 ‘연기 선생님’으로 등장해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기 학생’ 7인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남태현, 이진호, 박두식,심희섭에게 직접 연기 교육에 나서는 신개념 연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갓신양’이라 불릴 정도의 신들린 연기력으로 박신양은 학생들을 호되게 가르쳤다. 그의 교육법은 시청자들에 신선함을 선사하며 프로그램은 화제를 낳았다.

박신양은 “목표는 단 한가지다. 무대 위에서 진짜로 감정을 경험하는 순간을 위해서 살아있는 순간들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다 동원해볼 것이다”라며 “마지막까지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마지막 목표를 밝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1일 마지막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