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 '멀리 떨어진 사랑'으로 LETV 시상식 '2연패 수상' 유력

2016. 3. 21. 0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박해진이 한국 배우 최초로 중국 ‘LETV 시상식’ 2연패를 노린다.

박해진은 오는 4월 13일 ‘2016 LETV 영화&드라마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중국 베이징으로 출국한다.

지난 2012년 후난위성TV에서 방영된 ‘첸더더의 결혼기’로 국내 남자 배우 최초로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한 박해진은 올해에는 ‘멀리 떨어진 사랑’으로 또다시 수상자 후보에 올랐다. 

[사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박해진은 ‘멀리 떨어진 사랑’에서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는 CEO 심안으로 분해 중국 안방극장 황금 시간대는 물론 인터넷TV까지 접수했다.

중국 엔터테인먼트 데이터·마케팅 전문 기관 브이링크에이지(VLinkage)에서 집계한 18일 방송된 인터넷 드라마 종합 차트에서 ‘멀리 떨어진 사랑’은 무려 1억 3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1위를 차지했다. 2위 ‘인위애정유행복’과 3위 ‘태양의 후예’와도 각각 5000만에서 7000만 건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중국 현지 방송 관계자는 “중국 내 수많은 방송국에 작품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이 정도의 화제성과 시청률은 보기 드문 경우”라며 “특히 중국에서는 국민 드라마라 통하는 사극을 제치고 1위를 했다는 건 놀랄만한 일이다. 이에 중국 현지에서 차근차근 입지를 다지며 발돋움한 박해진의 수상 또한 매우 이례적이지만 유력시되고 있다”고 밝혔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연예인 성매매 ‘지라시’, 걸그룹으로 불똥…무차별 루머에 웁니다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김종인 셀프 공천 “기 싸움? 꿀릴 것도 없다”
女연예인 성매매 일파만파...실명 달린 '지라시' 난무
“1박2일 보다 울 줄이야…친일파 보고있나”
“성매매 연예인 4명 대부분 혐의 인정”…향후 절차는?
삼성전자 직급단순화… 부장 직급 없앤다
박원순 측 “강용석은 야만·무도한 인격살인자”...위자료 2배로
‘복면가왕’ 음악대장 “내년 봄 복면 벗겠다”…하지만, 5연승도 위태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