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옴니쇼핑]'봄 인테리어 팁'..롯데홈쇼핑, '獨명가 무스터링' 천연 소가죽 소파 外

양길모 2016. 3. 21. 0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양길모 기자 = 3월의 셋째 주. 추위가 한풀 꺽이며 한낮에도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겨울 동안 칙칙했던 집안 분위기를 봄 색상으로 단장하고 집안 분위기도 화사하게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상품부터 실용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겸비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집안 곳곳에 봄의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주 집안의 분위기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양한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특히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진행하는 가구 브랜드나 2016년 S/S시즌 트렌드를 겨냥한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GS샵은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상품을 준비했다. 홈쇼핑 시공상품은 전화나 클릭 한 번에 손쉽고 빠르게 창호, 시스템키친, 욕실 등을 교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추가구성, 장기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 가구 명가 독일의 '무스터리 무빙 헤드레스트 소파'

롯데홈쇼핑은 오는 26일 오후 9시30분부터는 단독으로 가구의 명가 독일 '무스터링'의 천연 소가죽 면피 소파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면피로 정교한 내구성, 탁월한 복원성을 자랑한다. 45단 틸팅 기어, 북유럽 스타일의 유선형 팔걸이로 어떠한 자세에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취향에 따라 브라운, 아이보리, 그레이, 카푸치노 등 컬러를 선택해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4인용·6인용·코너형으로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당일 방송에서는 벤치스툴, 리얼 무늬목 테이블, 코디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전리빙팀 김상헌 MD는 "가구의 명가인 독일의 무스터링 소파는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제품이다.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의 천연 소가죽 면피 소파 구성으로 선보인다"며 "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원하는 집안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잇(it)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S샵, 수납 효과 높인 '한샘 시스템 키친 더 쉐프'

GS샵은 오는 24일 오후 9시40분에 불필요한 동선을 줄이고 수납 효율을 높인 '한샘 시스템 키친 더 쉐프' 상품을 선보인다.

전화로 무료상담 예약을 남긴 후 무료상담과 실측, 계약이 이뤄지며 고객이 원하는 날을 골라 하루만에 기존 주방의 철거와 새 주방의 시공이 가능하다.

한샘 빌트인후드, 한샘 가스쿡탑 3구, 대형 코팅 싱크볼, 높은 신규 수전, 인조대리석, 행거레일, 세제수전 등을 기본으로 제공해 옵션 추가구매 없이 한 번에 제공한다. 2.4m 기준 224만5000원.

아울러 'LG하우시스 지인 창호, 로얄 컴바스 욕실, 노루 페이트 시공 패키지 등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상품 및 셀프 인테리어 상품도 방송된다.

GS샵 인테리어 담당MD 박효진 과장은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인 파벽돌의 느낌을 저렴하면서도 손쉽게 낼 수 있는 상품으로 '노루 하우홈 폼벽돌'을 추천했다.

21일 오후 3시20분부터 방송되는 이 상품은 '노루표 페인트'의 자매 브랜드로 파벽돌 디자인에 특수 코팅을 해 은은한 광택과 함께 생활오염에도 강하다.

가위로도 부드럽게 잘리고 스티커 타입으로 타일, 나무, 콘크리트, 유리, 벽지, 플라스틱, 금속, 대리석 등 어디든 잘 붙어 주부 혼자서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도톰하고 푹신한 10㎜ 두께로 충격흡수, 외풍차단, 방음, 결로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화이트, 그린, 핑크, 웜그레이등 4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넉넉한 크기로 활용하기 좋은 71*77㎝ 폼벽돌 18장과 재단자, 소품걸이(걸면돼지) 4개로 구성해 대형 마트 대비 38% 저렴한 7만9900원에 판매한다.

◇CJ오쇼핑, 실용성+모던한 디자인 '보탬 스툴 세트'

CJ오쇼핑은 집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줄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을 오는 22일과 23일 연속으로 선보인다.

우선 오는 22일 오후 10시40분에는 부엌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변화시켜줄 '한샘 스타일 키친'을, 다음 날인 23일 오후 3시40분에는 인테리어 소품 '보탬 수납형 스툴 3종 세트'을 선보인다.

이 중에서도 CJ오쇼핑 리빙상품개발팀 신희주 MD가 추천하는 상품은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줄 '보탬 수납형 스툴 3종 세트'이다.

스툴은 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작은 의자로, 신발과 가방, 아이들 장난감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모던한 디자인이라 거실, 현관 등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배치해놓을 수도 있다. 스몰 사이즈(380*380*380) 2개와 라지 사이즈(760*380*380) 1개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오는 23일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이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스툴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격은 7만98000원이다.

dios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