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 '우리말겨루기' 3천만원 노린다, 샘해밍턴 꺾은 실력

뉴스엔 2016. 3. 18. 1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갓세븐 잭슨이 샘 해밍턴의 한국어 실력을 누르며 '우리말 겨루기' 우승 상금 3000만원을 노린다.

3월 18일 방송 되는 KBS 2TV '나를 돌아봐'에서는 잭슨과 준형이 KBS 1TV '우리말 겨루기' 출연에 앞서 기출 문제 풀이로 실전 연습에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두 사람은 샘 오취리, 차오루, 사유리와 함께 외국인 출신 방송인 중 '한국어 끝판왕' 샘 해밍턴을 만났다. 샘 해밍턴은 한국 생활 14년 차. 누구도 그를 이기지 못할 것으로 예상 됐다.

하지만 받아쓰기부터 천천히 우리말 실력을 쌓아온 잭슨이 샘 해밍턴을 제치고 최후의 1인 자리에 올라 현장에 있던 출연진과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우리말 실력에 자신감을 내비친 잭슨이 ‘우리말 겨루기’에서 우승해 상금 3,000만 원을 손에 넣을지 관심이 쏠린다.(사진= KBS)

조연경 j_rose1123@

[어제TV]‘태양의 후예’ 송중기씨, 3번 차인 보람 있지 말입니다‘피곤하지 말입니다’ 진구, ‘태양의 후예’ 지진세트장 휴식 인증샷성매매 의혹 유명가수 전소속사 “수익정산 상당히 많은 돈 가져갔는데..”(인터뷰)‘엄마가 뭐길래’ 황신혜, 이진이 아빠 질문에 당황[어제TV]‘태양의 후예’ 진구, 욕설도 열광케 하는 사이다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