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EXAM4YOU, Achieve3000 추진 협약체결

윤세리 기자 2016. 3. 16. 23: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윤세리 기자]

왼쪽부터 머니투데이 (주)기업가정신 박성희, EXAM4YOU 박승원 대표.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기업가정신(대표 박성희)은 16일 이그잼포유(EXAM4YOU, 대표 박승원)와 어치브(Achieve)3000 관련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어치브3000은 영어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1만여 개가 넘는 주제별 기사 읽기를 통한 영어 문해력과 12개 레벨의 수준별 학습 콘텐츠를 활용한 맞춤형 학습이다.

이 날 머니투데이 ㈜기업가정신 박성희 대표와 이그잼포유 박승원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어치브3000 관련 사업 대외홍보 △대학생·성인 교육시장 운영 △콘텐츠 지원 등에 대해 협력한다.

이그잼포유 박 대표는 "영어를 오랫동안 접하고 가르쳐왔지만 우리나라 환경에서 완벽한 영어 역량을 갖추기에는 쉽지 않아 아쉬웠다"며 "영어 교육의 방향과 내용 등에 대해 늘 고민하다가 어치브3000을 통해 그 해답을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이번 협약으로 그동안 영어를 학습해도 완벽히 구사할 수 없어 억울했던 사람들을 구제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젊은 세대가 다음 세대에게는 새로운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그 기반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머니투데이 ㈜기업가정신 박 대표는 "우리나라 영어 교육 문제에 대해 공감하는 바가 크다. 이번 협약이 영어 교육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올바른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영어에 대한 공공적인 관심과 고민을 함께 나누며 노력하겠다"며 "장기적인 교류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 등 긍정적인 시너지 창출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윤세리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