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코스닥>가비아, 윈도우 트래픽 무제한 웹호스팅 출시

2016. 3. 16.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대우 기자] 가비아는 16일 윈도우 OS를 위한 트래픽 무제한 웹호스팅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국내 최초로 리눅스 트래픽 무제한 상품을 출시하며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은데 이어, 이번에는 윈도우 웹호스팅 사용의 증가세를 반영해 윈도우 OS에도 트래픽 무제한을 적용한 것이다.

트래픽이란 웹사이트 방문자가 주고받는 데이터의 총량을 의미하는 것으로, 텍스트ㆍ 이미지ㆍ동영상 등 웹사이트에 담기는 정보와 이를 보기 위해 찾는 방문자가 많을수록 높아진다. 이에, 이용하는 상품에 따라 쓸 수 있는 트래픽 용량이 정해져 있는 일반 웹호스팅 상품의 경우, 갑작스럽게 방문자가 폭주하게 되면 웹사이트가 차단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하지만 가비아 무제한 트래픽 상품을 이용하면 웹사이트 차단 방지는 물론, 어떤 상황에서도 추가비용 없이 트래픽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격도 웹호스팅 수준으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가비아 윈도우 트래픽 무제한 상품은 개인형 및 기업형으로 나뉘며 ▷베이직무제한 ▷스탠더드무제한 ▷프리미엄무제한으로 구성, DB 용량까지 무한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webhosting.gabia.com/servi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사업부 조병주 팀장은 “트래픽 무제한 상품은 국내 호스팅 시장의 일반적인 상품 구조를 탈피한 새로운 시도”라며, “사용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리눅스와 윈도우 등 OS별로 트래픽 무제한을 적용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dewki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2016 레이싱모델 1위 송가람, 등장 순간 모두 ‘깜놀’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커제가 나서라" 이세돌, 中 승부욕 불지폈다
이하늬, 가슴골 드러낸 자태 ‘역대급 볼륨’
최강꿀벅지女, 말근육 다리…청순미모 반전
與 공천 승자는 결국 ‘朴’, 시작부터 끝까지 박근혜 vs 유승민
쯔위, ‘매춘부’ 문구 무대의상 ‘발칵’
명문대 女대생, 학비마련 위해 결국 업소까지…
첫눈에 반한 男女, 요트타고 세계여행…영화같은 삶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