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신제품 '현대 중용량 냉온정수기 마크-Ⅰ' 출시

김하늬 기자 2016. 3. 3. 18: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는 3일 사무실 및 영업점을 겨냥한 신제품 ‘현대 중용량 냉온정수기 마크-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총 용량 12.1리터로 물 사용량이 많은 사무실 및 영업점에 적합한 모델이다. 냉수와 온수 코크에 높낮이 차를 두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현대렌탈케어만의 특허 받은 고급 압축형 카본블럭 필터가 미네랄은 그대로 통과하고 몸에 유해한 각종 세균, 바이러스를 99.99% 제거한다.

현대렌탈케어는 ‘현대 중용량 냉온정수기 마크-Ⅰ’에 특수 필터를 장착했다. 이 필터는 미국위생협회(NSF) 인증을 받은 UF멤브레인 방식의 4단계 11인치 특수 대용량이다.

세디먼트 필터(부유물, 녹 성분 등 제거), 프리 복합 필터(탁도, 염소 제거), UF 멤브레인 필터, 포스트 복합 필터 등 4단계로 정수해 세균, 대장균 등을 제거하고,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차용해 위생적이다.

이 외에도 전기 사용량을 최소화하는 ‘초절전 ECO 기능’을 사용했다. 정수기 전면부에 조도감지센서를 장착해 사용빈도가 적은 밤 시간대에는 자동으로 온·오프돼 전기료를 기존 대비 약 30%까지 절감시킬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현대 중용량 냉온정수기 마크-Ⅰ’를 렌탈할 경우 약정 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필터 교체, 저수조 스팀 클리닝, 정수기 외부 클리닝 등 ‘클린핸즈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상담을 신청하면 1일 내에 해피콜 방문 약속이 진행되고, 서비스를 포함한 월 렌탈료는 5년 약정에 2만9900원이다. 또한 현대렌탈케어-우리카드 제휴카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월 렌탈료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사용량이 많고 긴 물병이나 컵을 주로 사용하는 냉수와 냄비나 머그잔 등을 주로 사용하는 온수의 코크 높이는 왜 모두 똑같을까 라는 의문에서 디자인 개발이 시작됐다”며,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사무실이나 영업점에도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 여러 사람이 쓸 수 있는 넉넉한 정수량이 특장점이다”라고 전했다.

김하늬 기자 hone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