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시크릿 쥬쥬' 캐릭터 신제품 출시

김설아 기자 2016. 2. 29. 0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뚜레쥬르가 애니메이션 계의 사랑스러운 아이돌 ‘시크릿 쥬쥬’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시크릿 쥬쥬’는 국산 캐릭터의 저력을 보이며 현재 8기까지 방영 중인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인형을 주인공으로 해 여아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다. 뚜레쥬르는 지난 해 12월 ‘시크릿 쥬쥬’ 케이크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시크릿 쥬쥬의 레인트리 베이커리’(권장소비자가 2만 9000원)다. 만화의 주 배경인 ‘레인트리 베이커리’를 케이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핑크 빛의 달콤한 딸기 맛 케이크 위에 ‘시크릿 쥬쥬’ 주인공 피규어와 머핀 모양 초콜릿 장식물을 올려 깜찍한 베이커리 느낌을 살렸다. 케이크 밑판에 포함된 전용 입체받침은 나중에 인형 놀이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관련 빵도 함께 출시한다. 극중에서 주인공 ‘쥬쥬’가 즐겨 먹는 스틱 형의 빵을 재현한 ‘시크릿 쥬쥬의 스틱브레드’(권장소비자가 1000원)다. 살구 맛의 크림을 빵 사이에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시크릿 쥬쥬’는 최근 뮤지컬로도 공연하는 등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얻은 스토리를 빵에 녹인 만큼, ‘시크릿 쥬쥬’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이 특히 반가워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위크 주요뉴스]
이학영, ‘10월 유신’ 언급… “정말 비상사태면 대통령이 선포하라”
[잇츠IT] MWC 2016이 주목한 차세대 먹거리 '셋'
[머니포커스] 외국인의 귀환, 'OO업종'에 주목하라
[머니이야기] 간편심사보험, 정말 간편한가요
김종인 “경제 정책 실패에 전쟁 선포할 각오”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김설아 기자 sasa708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