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종합피아노' 편리하고 효율적인 중고피아노 팔기 방법

2016. 2. 29.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한국종합피아노

중고피아노 팔기를 원하는 M씨는 피아노를 어디에 어떻게 팔아야 할 지 수소문하는 도중, 난관에 부딪히게 되었다. 피아노판매점이 구입했던 당시보다 많이 감소했고, 가격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인인 현재 악기 내부 상태에 대해 스스로 확인이 어려웠기 때문이다. 또 무거운 무게 탓에 판매를 위해 어딘가 운반하기에도 애로사항이 있었다.

또한 운반을 잘못하다가는 피아노 상태와 본연의 소리에 타격이 갈 위험도 있다. 전문 업체를 통해 중고피아노 가격이나 시세 확인은 물론, 운반도 전문적으로 처리한다면 피아노 상태의 손상을 최소화시켜 더욱 괜찮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으니 알아두면 좋다.

M씨처럼 곤란을 겪고 싶지 않거나, 집이나 학원 등에서 방치된 중고피아노를 잘 처분하고 싶다면 ‘한국종합피아노’ 와 같은 중고피아노매입 매매 전문 업체에 신청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해당 업체는 전화 한 통으로 방문 감정과 수거 등 모든 절차가 신속히 진행된다는 편의성이 있다.

서울, 경기 중고피아노매매 전문 업체 ‘한국종합피아노’는 국내 대표 피아노브랜드인 삼익중고피아노 영창중고피아노는 물론, 야마하/가와이 중고피아노 등 해외 피아노브랜드 모델까지 다양한 품목의 중고피아노를 관리, 거래, 취급 중이다.

한편 한국종합피아노는 서울 은평구, 구로구, 영등포 등 전지역과 경기 성남, 오산, 화성 등 전지역을 비롯해 다양한 지역에 매입 수거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 문의 시 친절한 상담과 빠른 방문 등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고려한다.

업체 측에서 판매자와 중고피아노가 있는 곳으로 직접 방문하는 만큼, 고객 신뢰와 편리성이 우선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한국종합피아노와 중고피아노매입 및 매매 등 관련 업무를 상의하고 싶다면, 대표전화(010-6363-9868)를 통해 편리하게 가능하다.

이 참에 사용하지 않던 중고피아노를 싹 정리하고 판매하면서 현금 값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