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자전거 종합매장 '알톤스포츠' 오픈

신우섭 기자 2016. 2. 28. 13:4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홈플러스는 구매부터 시승, 수리 서비스 등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바이크 토탈 솔루션 매장 '알톤스포츠 직영숍 1호점'을 일산 킨텍스점에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홈플러스와 자전거 제조사 알톤스포츠가 기획한 알톤스포츠 직영숍에서는 라바 캐릭터 자전거용품 등 아동을 위한 상품부터 전기자전거, 베네통·쉐보레 등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자전거까지 다양한 자전거 및 액세서리 상품을 비교해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개장을 기념해 3월6일까지 킨텍스점 알톤스포츠 직영숍에서 자전거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고, 자전거 구매 시 자전거용 자물쇠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 해당 브랜드 구매 여부와 관련 없이 자전거 무상점검 서비스를 항시 제공한다.

또 자전거 시승을 해보거나 전문가의 자전거 수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는 알톤스포츠 직영매장 개장을 기념해 3월 6일까지 킨텍스점에서 자전거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판매하고 자전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자전거용 자물쇠를 증정한다.

최기혁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바이어는 "이번에 문을 연 매장을 '자전거'라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종합 서비스의 1번지로 키우겠다"며 "올해 홈플러스 내 알톤스포츠 직영점을 30개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