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맛집 '전주단지네', 지역주민들이 추천하는 음식점

2016. 2. 26.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Valley = 온라인 뉴스 기자]‘전주단지네 수원 권선인계점’,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로 인기몰이

‘지역 주민들이 추천하는 곳이 진정한 맛집이다’라는 말이 SNS에 돌아다니고 있다. 최근 맛집이라고 하는 곳이 너무 많아져서, ‘지역 주민들이 추천하는 곳을 방문해야 한다’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 것이다.

사실 자신이 살고 있는 인근의 가게는 잘 가지 않게 된다. 그냥 집에서 밥을 먹거나 가끔 방문하는 등 집과 가까운 곳에 있는 음식점에 소홀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주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면 맛과 품질이 확실하다고 할 수 있다.

수원 인계동 맛집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수원 권선·인계점’이 바로 이러한 곳이다. 건강한 식재료 사용과 저렴한 가격, 특별한 맛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저녁시간에는 식사와 술 한잔 하려는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깊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전주콩나물국밥부터 은은하게 매워 중독성이 강한 낙지 및 쭈꾸미 요리를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높다는 게 특징이다.

전주콩나물국밥은 12가지 천연재료를 넣고 5시간 푹 끓여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콩나물과 잘게 썬 김치, 오징어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씹는 맛도 좋다. 뛰어난 맛과 품질 그리고 넉넉한 양에 감동 받는 고객들이 상당수다. 별도 제공되는 수란도 별미다.

식사 메뉴로 인기가 있는 것은 쭈꾸미 한상과 낙지 한상이다. 쭈꾸미, 낙지볶음과 함께 샐러드, 동치미, 계란찜 등이 차려지기 때문에 상차림이 매우 푸짐하다. ‘가성비’ 좋은 식사메뉴로 사랑을 받고 있다.

쭈꾸미 불고기, 낙지 콩나물 범벅, 낙지찜은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다. 특제소스가 매콤한 맛을 전달하고, 품질 좋은 쭈꾸미, 낙지가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자꾸만 손이 가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고, 달달하면서도 계피향이 나는 모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인계동 맛집 ‘전주단지네 수원 권선인계점’ 관계자는 “매일 방문해도 편안하게 식사, 술자리를 가질 수 있는 곳”이라며 “맛과 품질,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고객들이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수원 권선·인계점’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63-5번지에 위치해있다.

gvalley@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