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건강한 생활을 위한 '핑거루트차, 적소두차, 그린빈파우더' 출시

2016. 2. 24. 0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Valley = 온라인 뉴스 기자]차류 전문 기업 녹차원(대표 김재삼, www.nokchawon.co.kr)은 건강한 생활과 다양한 기호를 위한 건강차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은 핑거루트차, 적소두차, 그린빈파우더로 근래 건강유지와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받고있는 소재로 만든 건강차이다.

먼저 핑거루트차와 적소두차를 출시한다. 핑거루트차는 사람의 손가락(finger)을 닮았다고 하여 이름붙여진 생강과 식물의 뿌리를 소재로 하여 특유의 건강한 생강향을 즐길 수 있다. 적소두차는 국내산 적팥(붉은 팥)을 부드러운 로스팅으로 가공하여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구수함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각각의 차원료 100%만을 담았고, 피라미드백에 담아 단시간 차가 우러날 수 있도록 편의를 더했다.

그린빈파우더는 가열하지 않은 생두를 분쇄하여 만든 그린커피빈으로 파우더 타입으로 만들어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출시되는 제품은 모두 월드비전의 나눔제품으로 개발되어 한 잔의 차마다 목마른 아프리카의 식수위생사업을 후원하는 착한소비제품이기도 하다.

녹차원 김학문부장은 “차를 즐기는 소비자의 건강과 즐거움을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2016년은 다양한 신제품으로 차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건강차 3종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가능하며 제품별로 5,000원선이다.

gvalley@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