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월대보름, 떡담의 떡 드세요..찰보리떡 등 판촉강화

김성원 2016. 2. 20. 0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답례떡 전문기업 떡담이 오는 22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준비한 메뉴들.


답례떡 전문기업 떡담은 오는 22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부럼 메뉴가 들어간 찰보리떡 출시와 함께 오메기떡 판촉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정월대보름 달처럼 둥근 모양인 찰보리떡은 비타민B, 무기질, 단백질이 풍부한 국내산 찰보리에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인 렌틸콩이 함유된 앙금과 두뇌활성에 좋은 호두가 들어간 떡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맛과 오독오독 씹히는 호두의 식감을 느낄 수 있어 마치 호두 쉬폰 케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호두 오메기떡은 국내산 찹쌀에 차조, 팥, 호두를 골고루 넣어 만든 오메기떡으로, 쫄깃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종류는 흑임자, 백년초, 바나나 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 돼있다.

씨앗 오메기떡은 국내산 찹쌀에 차조와 쑥을 넣어 만든 후 호두, 땅콩, 호박씨, 해바라기 씨앗 등의 다양한 견과류를 묻혀낸 떡이다.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가 있어 풍성한 식감을 제공한다.

찹쌀은 변비나 숙변 제거에 효과적인 식이섬유와 혈당을 적당하게 유지하고 체온을 높여주는 크롬이 풍부하다.

떡담의 모든 떡은 주문과 동시에 쪄낸 후 급속 냉각을 통해 신선함을 유지하며, 먹고 남은 떡은 냉동보관 후 다시 해동해도 변하지 않는 맛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관이 편리하다.

떡담 관계자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부럼 메뉴가 들어간 찰보리떡 출시와 함께 견과류가 풍부하게 들어간 오메기떡을 판촉을 강화했다"면서 "앞으로 찰보리떡 출시와 함께 다양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며, 맛있고 건강한 떡을 계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