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천안시티자이' 계약자 대상 하이패스 이벤트

sysop 2016. 2. 18.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2월 17~21일까지 진행, 계약 22~24일

“마음 졸이는 복잡한 기다림은 이제 그만.”

GS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성성지구 A1블록에 공급하는 ‘천안시티자이’의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하이패스 이벤트를 진행해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다양한 집객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천안시티자이에서는 금번 청약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하이패스 이벤트를 지난 17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하이패스 이벤트란 미리 계약 관련 서류를 작성하고 정당계약 기간 중에는 입금 확인이 완료되면 계약서를 수령해 갈 수 있도록 한 친고객 이벤트다.

최근 아파트를 신규 계약할 때 공급계약서를 포함해 별도품목 계약서, 개인정보이용 동의서 등 다양한 서류를 작성하기 때문에 고객 체류시간이 매우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정당 계약기간에는 수백명 이상의 고객이 몰리기 때문에 밤 늦게까지 몇 시간씩 기다려야 하는 불편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런 번거로움을 크게 줄여 준다.

당첨자들은 천안시티자이 홈페이지에서 당첨 동, 호수를 확인한 다음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견본주택을 방문, 공급계약서 등의 구비서류를 천천히 설명을 들으면서 진행하면 된다. 넉넉한 시간을 갖고 계약서류를 작성하는 만큼 문의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당첨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으므로 그 만큼 대기시간도 줄일 수 있다. 하이패스 계약 진행 후 계약금 입금 시에는 테팔 주방용품 등의 고급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계약 기간에 몇 시간씩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서 고민하던 중 당첨 고객 대상 하이패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에게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티자이(문의 041-415-2500)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39층, 12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646가구 규모다. 판상형 타입에 4베이(Bay) 설계를 적용, 일조와 채광이 뛰어나다. 특히 전용 59㎡C, 84㎡C타입에는 3면 발코니 설계를 적용해 실사용 면적까지 넓혔다. 단지 바로 옆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가 계획되어 있어 30~40대 실수요층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인근에 이마트 서북점과 스트리트형 상가몰인 마치에비뉴가 있어 쇼핑이 편리하며, 북측의 업성저수지와 남측의 노태산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은 22~24일 3일간 진행된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어제 뭐 봤니? ▶HOT포토 ▶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