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단신]일룸, 보노 프리미엄 매트리스 4종 출시 外

김동현 2016. 2. 18.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일룸은 보노 프리미엄 매트리스 4종과 프리미엄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보노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총 4가지 경도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수백만 개의 미세한 에어셀을 통한 원활한 통풍으로 해충 서식까지 방지한다.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경희 가위칼'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전보다 가벼워진 무게와 작고 슬림해진 사이즈에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더해져 적은 힘으로도 쉽게 사용 가능하여 손목에 부담이 적다.

▲에프엑스기어가 2016 그래미어워드에서엔터테인먼트에서 'NOON VR'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NOON VR은 폭넓은 호환성과 차별화된 UX(User Experience)를 자랑한다.

▲휴넷은 오는 24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무용가 이애주 서울대 명예교수를 초청해 '제138회 골드명사특강'을 개최한다.

▲세피앙은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WMM(We made me)의 파오파푸스(pao papoose) 아기띠를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인다. WMM의 파오파푸스 아기띠는 착용시간이나 장소, 목적에 따라 착용 방식을 각기 다른 모드로 설정할 수 있는 멀티모드 베이비 캐리어 기능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