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시즌 혼수가구·가전] 현대리바트 이즈마인 탐 패밀리 침대, 4인 가족이 누워도 넉넉한 크기

이유범 2016. 2. 16. 18: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아까지 고려한 합리적인 제품

육아까지 고려한 합리적인 제품

현대리바트의 올 상반기 혼수가구는 신혼때 잠깐 사용할 제품이 아닌 출산, 육아, 이사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 주력 상품으로 '이즈마인 탐 패밀리 침대'가 있다.

일반적으로 아이가 태어나면 기존에 사용하던 침대는 유아 안전 및 좁은 사이즈 등의 이유로 무용지물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즈마인 탐 패밀리 침대'는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유아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침대다.

'이즈마인 탐 패밀리 침대'는 신혼 때는 퀸 사이즈 침대로 사용하다 아이가 태어나면 슈퍼싱글 사이즈 침대를 붙여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잘 수 있는 패밀리 침대로 활용 할 수 있다.

패밀리침대는 퀸과 슈퍼싱글을 합한 285cm로 성인 2명, 아동 2명이 함께 자기에 부족함이 없는 크기다.

또 아이가 커서 따로 잘 때는 슈퍼싱글 침대를 분리해 아이방을 꾸며 줄 수도 있다. 아이의 안전을 고려해 침대 높이는 일반 침대보다 10cm 낮게 설계됐고, 이는 시각적으로도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침대와 함께 추가로 구매가 가능한 사이드 쿠션은 침대 가장자리에 설치해 안전가드 역할을 하고 모서리들은 모두 라운드 처리했다.

또 현대리바트의 다른 가구들처럼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적은 E0보드와, 유해물질을 최소화한 도료 등의 마감재를 사용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