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한예슬 메이크업, 성준의 키스를 부르는 '핫핑크 입술

김수경 기자 2016. 2. 16.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두근두근 데이트를 위한 '핫핑크 립스틱' 화제
사진제공: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 캡쳐 © News1

(서울=뉴스1 beauty) 김수경 기자 =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 속 한예슬 메이크업이 연일 화제다.

지난 12, 13일 방송된 ‘마담 앙트완’에서는 혜림(한예슬)과 수현(성준)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아슬아슬 썸을 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던 두 사람이 드디어 성준의 고백으로 본격 러브라인에 힘을 실었다.

12일 방송분에서 혜림(한예슬)은 수현(성준)을 만나는 장면에서 ‘핫핑크 입술’로 등장했다. 또렷하게 입술 전체에 발라 그녀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데이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날 수현(성준)이 한예슬을 향해 진심을 보이며, 둘은 달콤한 첫 키스를 했다. 이어진 13일 방송에서 혜림(한예슬)은 데이트를 준비하며, 수현(성준)과의 박력 있는 키스를 상상. 꿈에 부푼 모습으로 또다시 ‘핫핑크 립스틱’을 선택했다.

샤넬 루쥬 알뤼르 138호 푸규스 (사진제공: 샤넬 코스메틱)© News1

한예슬의 키스를 부르는 이 립스틱은 샤넬 코스메틱 제품으로 ‘루쥬 알뤼르 138호 푸규스’로 알려졌다. 그녀의 톡톡튀는 이미지에 안성맞춤인 핫핑크 컬러로 촉촉한 발림이 특징이다.

방송 후 ‘한예슬 립스틱’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한예슬 입술, 성준이 키스할 만해" "본격 러브라인 들어가나요~?" "입술에 봄이 앉은 듯! 나도 연애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