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천안시티자이'아파트 계약자 대상 하이패스 이벤트

양희동 2016. 2. 16. 0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안시티자이’아파트 투시도.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GS건설(006360)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성성지구 A1블록에 공급한 ‘천안시티자이’아파트의 계약자를 대상으로 하이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천안시티자이 계약자는 미리 계약 관련 서류를 작성하고 정당 계약기간 중 입금 확인을 마치면 계약서를 곧바로 수령할 수 있다. GS건설은 최근 아파트를 신규 계약할 때 공급계약서와 별도품목계약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등 다양한 서류를 작성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긴 대기시간으로 불편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가 계약자의 번거로움을 크게 줄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당첨자들은 천안시티자이 홈페이지(http://www.cacityxi.co.kr)에서 당첨 동·호수를 확인한 뒤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모델하우스를 방문, 설명을 들으면서 계약을 진행하면 된다. GS건설은 하이패스 계약 진행 뒤 계약금 입금을 하면 테팔 주방용품 등 고급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7~21일이다. 또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당첨자 중 선착순 250명에게는 21일까지 생활용품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천안시티자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9층, 12개동, 총 1646가구(전용면적 59~84㎡)규모 대단지 아파트다. 판상형·4베이(Bay) 설계를 적용해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한다.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은 22~24일 사흘간 진행된다. (041)415-2500

양희동 (eastsu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