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닉구딸-롤리타 렘피카, 발렌타인 데이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뉴스엔 2016. 2. 12.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두리 기자]

▶ 아닉구딸 ‘Be My Valentine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이 2016년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특별히 준비한 ‘Be My Valentine 패키지’ 기프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6년 2월 아닉구딸에서는 차별화된 향취로 신사의 품격을 표현하는 오리엔탈 남성 향수 컬렉션 3종을 2월에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아닉구딸에서 볼 수 없었던 향취인 오리엔탈계열의 남성향수로 앙상 플랑브와양, 엠버 페티쉬, 머스크노마드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닉구딸은 남성 컬렉션 출시와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프트 이벤트, ‘Be My Valentine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리엔탈 남성향수 컬렉션 100ml 제품 구매 시, 프렌치 초콜릿 전문점 Piaf 수제 태블릿 초콜릿과 남녀 모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아닉구딸 럭셔리 트라이얼 키트 5종’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기프트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닉구딸 브랜드 매니져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흔하지 않으면서도 로맨틱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발렌타인 데이와 잘 어울리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며, “아닉구딸 ‘Be My Valentine 패키지’는 향기롭고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데 제격인 패키지”라고 전했다.

▶ 롤리타 렘피카 ‘스위트 오 드 퍼퓸’ 프로모션 실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가 2016년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스위트 오 드 퍼퓸’을 구매하면 5ml 미니어쳐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롤리타 렘피카 브랜드 매니져는 “스위트 오 드 퍼퓸은 2015년 2월 발렌타인 데이 시즌에 출시돼 2주만에 품절이 된 전설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16년 1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해주면 좋을지 고민되는 사람에게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나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향수 선물은 ‘나를 기억해주세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선물해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오래도록 기억에 남게 해 줄 아닉구딸은 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롤리타 렘피카는 전국 백화점의 헤라,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닉구딸, 롤리타 렘피카 제공)

김두리 dd@

‘그래그런거야’ 서지혜 아찔 샤워신 공개, 물에젖은 매혹적 미모오윤아, 셔츠벗으며 풍만가슴 비키니 ‘선명 가슴골이 민망’손예진, 아슬 치골노출 치명적 비키니 ‘풍만가슴에 깜짝’데뷔전 女사장님들의 절대적 애정男 이색 알바는?[연예가뒷담화]클라라, 비키니 입고 명품 몸매 자랑 ‘선명한 복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