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김소혜, 원더걸스 '아이러니' 전혀 모르는 곡 '당황'

2016. 2. 11. 0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김수형 기자]‘프로듀스101’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소혜를 젤리피쉬 김세정이 직접 트레이닝에 나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출처:M.NET

5일 밤, MC 장근석 진행아래 방송된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에서는, 댄스 트레이너로는 가희, 배윤정 안무가, 보컬 트레이너로는 제아, 김성은 보컬 트레이너, 랩 트레이너로는 치타가 참여해 서바이벌 오디션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이날 연습생인 임효선 등 3명이 탈퇴하고 98명이 남은 여자 연습생들 간의 그룹 배틀 평가전이 진행됐다.

그 중 김소혜는 원더걸스의 ‘아이러니’(Irony) 팀에 들어가면서 "‘아이러니’라는 곡을 전혀 몰랐고 팀에 피해를 줄까 걱정된다”며 당황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이어 김소혜가 홀로 헤처나가는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이 모습을 본 김세정이 그녀에게 다가가 파트 부분을 열심히 도와준 것.

김세정은 “제가 조금만 더 가르쳐주면 이 파트를 하는데 이상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따뜻한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이들에게도 감동을 선사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