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작명, 개명 잘하는 곳, 네임코리아작명소

인터넷마케팅팀 2016. 2. 9.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든 작명소가 이용자에 맞는 맞춤식 이름작명, 개명을 하지는 않는다.

네임코리아작명소 는 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외국식 작명을 하고 있으며, 한자 이름도 각 개인의 취향에 맞는 고품격 작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임코리아작명소는 마음에 안들 시 100% 환불서비스를 실시하고, 모든 작명원리를 적용하면서도 타 작명소와 차별화된 최저가 수준의 38,000원에 세련된 작명이름 5개를 제공한다.

주온 원장은 "작명의 양보다는 작명의 질이 좋아야 한다. 성명학, 사주명리학에 잘 맞고, 요즘 트렌드에 어울리는 이름을 작명하여야 한다. 아무리 성명학, 사주명리학적으로 잘 맞아도 이름이 촌스러우면 아무 소용이 없다"고 말했다.

신생아작명, 개명이름짓기 모두 주온 원장이 하고 있는데, 성명학, 사주명리학에 잘 맞아야 함은 물론이고 요즘 시대에 알 맞는 세련된 이름이어야 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네임코리아작명소는 작명을 함에 있어서 성명학의 중요한 이론을 선별하여 작명을 하고 있다. 이는 수십년 동안 연구한 정통 성명학, 정통 사주명리학을 바탕으로, 어느 한쪽으로도 편향되지 않은 작명법이라고 보면 된다.

즉, 중립적인 자세로 개인의 주관적인 작명법은 최대한 배제하고,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아온 이론을 중심으로 작명의 모든 원리를 적용한다.

네임코리아작명소 주온 원장은"회사의 이익보다 고객의 만족을 위해 작명 전부터 작명 후까지 최선을 다하다 보면 어느 순간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실감한다. 인기에 자만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심혈을 기울여 작명을 할 것이다"고 전했다.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