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부산 미식기행..'돼지국밥-파전' 맛본다

2016. 2. 5.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맛있는 녀석들’에서 아름다운 항구 도시 부산을 방문, 미식기행에 나선다.

2월5일 방송될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4MC가 부산을 방문, 발길 닿는 곳마다 사람들을 몰고 다니며 아이돌급 인기를 실감한다.

이날 뚱4MC를 처음 본 한 부산시민은 “무지 크다”며 가감 없이 솔직한 100% 리얼 실물후기로 MC들을 당황케 했다.

첫 번째 메뉴로 3대를 이어온 맛, 푹 삶은 돼지 뼈로 육수를 내 진득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돼지국밥을 시식하던 4MC들은 온몸을 녹여주는 뜨끈한 맛에 100% 리얼 먹부림을 보여줘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날 돼지국밥을 먹던 문세윤은 “국밥 앞에서 말 길게 하는 거 아니야”라며 소신 넘치는 발언을 했고, 유민상은 이에 질세라 말없이 먹기만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맛 본 두 번째 음식은 4대를 이어온 맛, 부산의 향토음식인 동래파전이다. 이날 동래파전의 매력적인 맛에 흠뻑 빠진 MC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입 안 가득 파전을 먹으며, 눈 깜짝할 사이에 한 접시를 뚝딱 비우는 먹방 스킬을 보여줬다. 

한편 뚱MC들이 아이돌급 인기를 누리는 모습이 공개되는 ‘맛있는 녀석들’의 ‘부산특집-돼지국밥&동래파전’편 이야기는 오늘(5일)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comedy 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