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엔조이' 2016년 일본 히트 예상 상품 발표해 눈길..

2016. 1. 28. 11: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Valley = 김덕호 기자]일본경매 및 구매대행 전문 재팬엔조이(www.japanenjoy.com 대표:김현준)에서 올 한 해 일본에서 히트상품으로 예상되는 품목들을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본 유명 언론사들의 기사를 토대로 재팬엔조이에서 발표한 2016년 예상 일본히트상품은 초저가 옴니 가전, 길거리 인스타그램 프린터, 셀롤로스 나노 화장품, 플레이스테이션 VR, 카시오의 스마트워치 G-Smart, 디지털 윈도우, 유산균 초콜릿 등이다.

일본의 트렌드를 읽으면 우리나라의 가까운 미래를 알 수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일본과 우리나라는 여러모로 비슷한 면이 많기 때문에, 일본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이 국내에서도 성공할 확률이 매우 높다.

이에 재팬엔조이에서는 일본구매대행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며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재팬엔조이는 올해 사이트 오픈 16주년을 맞아 새로운 캐치프레이즈 ‘2016 Brand New Japanenjoy!’를 발표했다.

국내에 일본구매대행이라는 개념이 거의 없었던 초기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업계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재팬엔조이는 오랜 노하우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많은 회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랭키닷컴 해외쇼핑부문 중 일본 구매대행 부분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점이 그 동안 노력의 성과로서 인정받고 있다는 방증일 것이다. 그러나 재팬엔조이는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지난 16년을 돌아보며 다시 도약하자는 의미를 담아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발표하게 된 것이다.

김현준 대표는 “최근 해외구매대행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후발주자들이 서비스의 질보다는 저렴한 비용을 앞세워 호객행위를 하고 있다. 그러나 그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재팬엔조이를 믿고 이용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 드리며 기대하시는 만큼 더욱 강력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2016년도 거듭나겠다.”고 목표를 밝혔다.

2016년 재팬엔조이가 또다시 업계에 새로운 획을 그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ejrgh78@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