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AS센터 '아이픽스', 아이폰배터리교체 및 수리 탁월한 서비스센터로 전국 방방곳곳 수리 도맡아..

2016. 1. 26. 1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가 증가하자 애플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애플공식센터는 고가의 수리비용과 오랜 소요기간이 늘 문제로 수면 위에 떠올라왔고, 이에 많은 이들이 아이폰사설수리점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지난해 말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가 출시되면서 아이폰 시장이 들썩거리자 아이폰수리센터로의 발걸음이 나날이 빨라지고 있다. 매번 새로운 제품이 등장할 때마다 국내 유저들의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며, 그만큼 아이폰서비스센터로의 수리문의가 빗발치듯 쏟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치만 사설수리점이라고 해서 마냥 믿을 수만은 없는 노릇이다. 바로 ‘가짜정품’과 ‘비전문적인 수리’가 문제점으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일부 불량업체에서는 가짜정품을 사용해 값싼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킬 뿐 아니라, 비전문적인 수리로 수리 후에도 잦은 고장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믿고 수리를 맡길 수 있는 아이폰AS센터 ‘아이픽스’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해당 사항에 대해 세밀히 알아보았다.

아이픽스는 일산점부터 명동점, 천호점, 평택점 등 전국적으로 약 32개 지점이 자리 잡았으며 평일 뿐 아니라 주말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및 아이폰4에서 아이폰5S,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패드수리까지 도맡아 하고 있어 각 소비층의 만족감에 기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업체와 직접 물품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한층 저렴한 가격에 수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 수리 불가 시 별다른 금액을 청구하지 않는 등 경제적인 서비스를 진행해 연령대가 낮은 아이폰 유저들 역시 큰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직접방문이 어려울 경우 택배접수, 예약접수를 통해 한 층 원활하게 수리를 맡길 수 있다. 각 지점별 매장 오픈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사전 확인은 필수이다.

한편 아이픽스에 관한 보다 세밀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i-fix.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