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쇼핑 산책] 안마의자·화장품 등 설선물 판매

파이낸셜뉴스 2016. 1. 22. 1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홈쇼핑

■ 홈쇼핑

이번 주말 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선물로 적합한 화장품·원액기·유기 등을 일제히 선보인다.

GS샵은 23일 저녁 9시 39분에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렌탈 방송을 편성했다. 목돈 부담 없이 렌탈 서비스로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으며 렌탈 기간이 끝나면 안마의자는 본인 소유가 된다. 수면안마코스, 자동체형 인식 기능, 온열기능 등 스마트한 기능을 갖췄으며 아이로보, 아이로보S, 프레지던트, 팬텀 등 다양한 모델 중 선택 가능하다. 렌탈 기간은 39개월, 렌탈료는 월 4만9500원부터다.

CJ오쇼핑은 오는 24일 낮 12시30분부터 '리엔케이 결 커버쿠션 세트'를 설 특집 구성으로 선보인다. 리엔케이만의 특허 받은 이온수 베이스로 만들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고가의 스킨케어 성분인 'K컴플렉스' 성분을 넣어 40대 여성 선물용으로 좋다. 이날 방송에서는 설 특집으로 결 커버쿠션 본품 2개와 리필 2개에 링클 리페어라인 세럼(35mL)과 크림(50mL)을 각 2개씩 추가 구성품으로 증정해 총 8개 상품을 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8만9000원.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 오후 5시 20분부터 '휴롬원액기 2세대'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천연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을 쥬스형태로 갈아서 마실 수 있다. 특허 받은 저속착즙기술은 재료에 마찰열과 충격을 주지 않고 천천히 저속으로 짜내 맛과 영양을 보존하는 특징이 있다. 사은품으로 '겐지아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가격은 49만9000원.

롯데홈쇼핑은 23일 오전 7시 15분 최유라쇼를 통해 전 방송 매진을 기록했던 한국 신전통미 4대 '경기유기 4인조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접시, 공기, 대접 등 총 33개의 다양한 그릇을 한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서는 수저 10벌을 추가구성으로 제공하며, 설 전 마지막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가격은 74만8000원.

이병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