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샵, 2016년 맞이 4일간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추억 속으로..

인터넷마케팅팀 2016. 1. 22. 1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베스트샵에서 2016년 맞이 전국 최대 규모의 대대적인 추억의 특별세일에 나선다. 1988년의 추억까지 선물하는 이번 특별세일은 다양한 혜택 및 지역별 특별혜택을 선보이게 된다.

LG베스트샵 추억의 특별세일은 1월 22일(금)부터 25일(월)까지 총 4일간 부산(가야점, 사상점, 괴점점), 창원(상남점), 마산(합포점), 진주(진주성점) 4개 지역에서 최대규모의 할인행사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추억의 특별세일 행사 시에는 구매고객에게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과 3% 포인트의 특별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뿐 아니라 LG베스트샵 만의 특별한 이벤트인 'GoldStar를 찾아라!'가 진행될 예정이며, 골드스타 로고가 있는 추억의 LG전자 제품의 사진을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2만원 상당의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0일까지로 약 3주간 진행되며,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짐한 행운과 추억까지 선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LG전자 베스트샵에 방문만 해도 키친타올 및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특별 방문 혜택도 제공 할 예정이다.

각 지역 별로 부산(가야점, 사상점, 괴점점)에서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제공하며, 창원과 마산(상남점, 합포점)은 LG세이커스 농구티켓 R/S석, 진주(진주성점)에서는 해바라기유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이번 기회를 맞아 평소 눈 여겨 보고 있던 가전제품 등을 이 곳 LG베스트샵에 방문하여 둘러보기를 추천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10년의 시간 속에서 보여준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행사를 오래 전부터 준비해 왔다. 특별한 구매혜택과 할인은 물론 1988년의 추억까지 함께 선물하고 싶다"며 "좋은 가전들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에 만나볼 수 있도록 푸짐한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1988년 금성골드스타에 대한 큰 사랑이 2016년에도 계속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추억의 특별세일을 통해 전국의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추가로 베스트라이프 교원에 가입만 해도 모든 가전제품에 70만원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니 간단하고 즐거운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