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중국어, 강의 무료 배포 이벤트 실시

2016. 1. 20. 0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나두 중국어는 부담 없이 중국어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중국어 강의를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야나두 중국어 무료 배포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중국어를 쉽게 배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특히 기존 중국어 강의와 달리 '영어로 배우는 중국어'라는 신개념 공부법을 제시해 그동안의 영어 학습에 익숙한 이들에게 효율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무료 배포되는 강의는 인기 영어 강사인 문단열 강사가 참여해 만든 중국어 강좌로 중학교 수준의 영어만 알아도 중국어를 말할 수 있다"라며 "야나두 중국어는 우리 생활 속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문장을 통해 중국어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강의는 매일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되며 추가로 기프티콘, 깐풍치킨, 보조배터리, 야나두 외국어 평생 회원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업체 측은 "야나두 중국어는 중국어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주기 위해 한국인에게 친숙한 한자와 재미있는 중국 문화를 활용해 모두가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만든 강의"라며 "누구나 재미있고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0원으로 야나두 중국어 강의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0-won.co.kr/ynd/)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

☞ [카드뉴스] 말기암 꼬마의 꿈, 中 대륙을 움직였다
☞ 손 뒤로 묶인채 갇힌 마약왕 구스만 독방 모습 공개
☞ 아내가 밉다고 좋아하는 반찬에 살균제 탄 남편
☞ 힐러리 외동딸 하루숙박비 4천만원 호화리조트 휴가 '입방아'
☞ 뺑소니 사망사고 낸 아들 대신 스스로 누명 쓴 모정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