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스타일 여성의류쇼핑몰 영희언니 수리알파카코트 & 리버젠기모 배기팬츠 등 30대 미시옷 선보여

2016. 1. 19.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항상 한발 빠른 패션트렌드를 선보이는 의류업계에서는 다양한 패턴과 색상의 2016 S/S시즌아이템이 업데이트 되고 있다.

30대여자옷쇼핑몰 영희언니에서는 명품스타일의 리버젠, 바이엘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의 루즈핏과 슬림한핏 등 좋은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리버젠자켓, 여성롱코트, 원피스와 명품스타일의 토드백 등이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 바이엘아이템인 슬랙스기모팬츠, 블랙롱패딩, 기모롱원피스도 인기가 많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항상 한발 빠른 패션트렌드를 선보이는 의류업계에서는 다양한 패턴과 색상의 2016 S/S시즌아이템이 업데이트 되고 있다. 하지만 연이은 올 겨울 최강한파에 백화점과 오프라인매장, 그리고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코트, 자켓, 패딩코트, 점퍼, 베이직 아이템 라운지 웨어 등 겨울 아우터를 다시 선보이고 있다.

이에 명품스타일 여성의류 쇼핑몰 '영희언니’ (http://www.02sister.com) 에서는 캐시미어롱코트, 라쿤퍼롱패딩점퍼, 알파카숏자켓 등의 핸드메이드도 포함 된 겨울 아우터와 앙고라가디건, 니트팬츠, 골지폴라티셔츠, 터들넥, 니트 웨어 등의 신상아이템을 업데이트 하며, 고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30대여자옷쇼핑몰 영희언니에서는 명품스타일의 리버젠, 바이엘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의 루즈핏과 슬림한핏 등 좋은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폭 넓은 연령층을 타깃으로 20대뿐만이 아니라 30대, 40대, 50대까지 시크하면서 스타일리쉬하게 연출 할 수 있는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인기가 좋은 리버젠 아이템은 별도의 리버젠 카테고리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리버젠자켓, 여성롱코트, 원피스와 명품스타일의 토드백 등이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 바이엘아이템인 슬랙스기모팬츠, 블랙롱패딩, 기모롱원피스도 인기가 많다.

또한, 하객 패션 코디 아이템 카테고리를 통해 2월과 3월 결혼식하객패션으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도 확인이 가능하며 설 명절 센스 있는 깔끔한 여성코디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영희언니” 이영희 대표는 "비슷한 스타일의 옷은 많지만 나에게 꼭 맞는 옷을 찾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우리 영희언니는 자신의 체형을 고려하고 옷을 선택해야 내 모습에 자신감을 느낄 수 있도록 내게 꼭 맞는 옷을 언제나 선택할 수 있는 쇼핑몰이며,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시 하여 꼼꼼한 검수와 빠른 배송을 목표로 운영중이다."고 전했다.

현재 40대미시옷쇼핑몰 영희언니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시 전상품 7%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회원가입시 적립금 3000원과 상품후기 작성시 적립금 1000원의 쇼핑지원금을 통해 고객들의 편한 쇼핑을 돕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속옷은 입으나마나”…‘19금’ 글래머 모델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日대표 글래머, 화보보니 “쏟아질 듯한 볼륨감”
놀이기구 타던 女, 속옷벗겨져 사고 ‘맙소사’
남의 결혼식에 재 뿌린 일베회원…알고보니 신랑 친구 ‘분노’
걸그룹, 이상야릇한 컨셉…女뒤엉켜 무슨짓?
문재인 “총선 불출마, 백의종군”...대선에 '올인?'
톱모델女, 자신감 넘치는 올누드…‘화끈’
女리포터, 생방송중 비키니 벗겨져…“어떡해”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