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춘 인테리어 고수, 시트지 활용법 대공개(내방의품격)

뉴스엔 2016. 1. 14.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춘 인테리어 고수 방스타가 시트지 인테리어 비법을 공개했다.

방스타는 "효율성을 높이는 인테리어 방법은 시트지를 활용하는 거다"고 밝혔다.

이어 방스타는 출연진들에게 "시트지 활용한 공간이 되게 많은데 영상 보실 때 알지 못하셨을 거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방스타는 아이들의 방, 화장실, 창문까지 곳곳에 시트지를 활용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회춘 인테리어 고수 방스타가 시트지 인테리어 비법을 공개했다.

1월 13일 방송된 tvN '내 방의 품격'에서 42년된 집을 260만원에 탈바꿈한 방스타가 등장했다.

이 방스타는 온라인 상에서 인테리어 고수로 유명하다. 방스타는 "효율성을 높이는 인테리어 방법은 시트지를 활용하는 거다"고 밝혔다.

이어 방스타는 출연진들에게 "시트지 활용한 공간이 되게 많은데 영상 보실 때 알지 못하셨을 거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알고 보니 현관부터 시트지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있었던 것. 노홍철은 "진짜 타일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그 뿐만 아니었다. 방스타는 아이들의 방, 화장실, 창문까지 곳곳에 시트지를 활용했다. 방스타는 아이들의 방에 물 백묵으로 낙서하고 물걸레로 지울 수 있는 물칠판 시트지를 붙였다. 함석판을 대 자석을 붙일 수 있도록 했다.

방 창문은 고방유리로 유리창으로 바꾸면 15만원이 들지만 고방유리 효과를 내는 시트지를 붙여 5천원에 해결했다. 또 화장실도 현관 바닥처럼 검은색 시트지로 패턴 타일 효과를 줬다. (사진=tvN '내 방의 품격' 방송 캡처)

[뉴스엔 김다솜 기자]

김다솜 sally@

한예슬, 초민망 뽕브라 노출사고 ‘가슴사이 검은게 삐져나와’강예빈, 속옷 벗고 가슴 마사지..엄청난 글래머 ‘즐기나봐’‘한밤’ 김부선 “스폰서 더러운돈..연예인 노리개로 취급”‘응팔’ 스포일러 사태, 어이가 없네 예의가 없네[윤가이의 TV토달기]한지민 벗었다, 쏟아질듯 풍만한 가슴노출신 ‘엄청난 글래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