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땅따먹기 레이스, '이름표 떼기 레이스' 최후의 1인은?

윤준필 2016. 1. 10.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런닝맨_달리기_-_종합

‘런닝맨’ 멤버들이 이름표 떼기 달리기를 펼쳤다.

오늘(10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서는 7명의 런닝맨 멤버들이 대저택 앞마당에 설치된 원형 트랙을 돌며 앞사람을 따라잡아 이름표를 떼는 게임을 펼친다.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이 이 게임의 승자가 되어 ‘땅따먹기 레이스’에서의 유리한 혜택을 받게 된다.

런닝맨 제작진은 “이번 ‘땅따먹기’ 편에서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는데, 그 중 이름표 떼기 달리기는 ‘걷지 말고 뛰어라!’ 슬로건을 내건 런닝맨에 가장 어울리는 게임이다”라고 게임 선정 의도를 밝히며, “누구도 예상치 못한 런닝맨 멤버가 이름표 떼기 달리기에서 우승했다. 방송을 통해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예상 밖의 런닝맨 멤버가 끝까지 달리는 놀라운 지구력을 선보여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들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박진감 넘치는 반전 드라마를 이끌어낸 대저택 안에서의 런닝맨 ‘더 하우스(The House)–땅따먹기’ 레이스는 오늘(10일) 오후 4시 50분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