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문화, 휴양, 수익성까지 .. "속초 스카이씨크루즈호텔"

LSinfo 2015. 12. 30.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부] 설악산, 동해, 속초, 청초호, 대포항 등은 이미 내국인에게는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관광명소이다.

게다가 양양국제공항이 120시간 무비자 국제공항으로 2014년 9월부터 시행되고, 국제항만 및 국제크루즈모항이 속초항에 계획되는 등 속초시가 항공과 항만을 갖춘 국제 관광거점도시로 변화되면서 중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연간 1,20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지가 되었고, 거기에 더해 전 세계가 주목하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로 강원도에 급증하는 관광수요 대비 숙박시설이 부족한 것으로 드러나 문제가 대두되었다.

이에 크루즈 산업개발(주)는 동해바다와 청초호가 내려다보이고, 설악산의 절경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부지에 443객실의 숙박시설인 ‘속초 스카이씨크루즈호텔’를 신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카이씨크루즈호텔속초

‘속초 스카이씨크루즈호텔초’은 속초시 청학동 482-525번지에 연면적 25,270.10㎡이고 건물규모는 지하4층에서 지상 20층으로 전용면적 23.32㎡~ 74.11㎡의 5개 타입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 4층에서~지하 1층까지 주차장, 지상 1층~ 3층까지 고급 부대시설 및 야외수영장, 지상 4층부터~20층까지 고급스런 인테리어의 객실이 들어서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에서 동해바다의 오션뷰와 설악산의 사계절 화려한 조망, 청초호 마리나 뷰의 이국적인 조망까지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어서 강원도 속초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을 할 것이다.

더욱이 ‘속초 스카이씨크루즈호텔’ 은 일반 숙소라는 개념이 아닌 호텔내 에서도 각종 편의시설과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한편, 장애인을 위한 장애인 편의시설이 있는 특별한 객실이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수영장, 휘트니스, 비지니스룸등 실용적인 편의공간과 레스토랑, 바베큐가 가능한 하늘정원등 다른 호텔과 차별화를 둔 최고급 부대시설이 들어서게 되어 이용객의 만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전망이다.

‘속초 스카이씨크루즈호텔’은 신뢰성과 수익의 안정성으로 호텔투자를 강조하고 있다. 평균 8%의 10년을 보장하며, 3.3㎡당 800만원대 분양가의 부담 없는 가격과 중도금은 50% 무이자로 진행될 예정이다.

‘속초 스카이씨크루즈호텔’ 의 계약자 특전은 ▶ 연 14일 객실 무료 숙박권 ▶속초 주변시설, 요트, 골프장, 승마장등 정회원 우대 ▶부대시설 30% DC ▶ 법무·세무대행서비스, 항공권·렌터카 예약서비스 ▶VVIP (멤버쉽)카드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매력이 있다.

속초 스카이씨크루즈호텔 관계자는 “2014년도 속초시 관광객은 1,200만명을 상회하고 있어 현재 숙박시설이 절대부족한 상황인 상태이다.

이에 스카이씨 크루즈 호텔은 천혜의 4계절 관광휴양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개최지, 항공과 항만을 갖춘 국제관광거점도시라는 많은 잇점 때문에 비수기와 성수기의 영향을 많이 받는 관광형 호텔과 달리 1년 내내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는 강점 있는 호텔이어서 강원도 속초 호텔투자의 새로운 획을 그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32번지 현정빌딩 3층(선릉역4번출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대표전화 02) 565-8577

LSinfo (onlin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