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케이 직영, 의자 온라인쇼핑몰 '듀오백몰' 개편

김정범 2015. 12. 21. 14: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서 단계별로 나에게 맞는 제품 검색 가능
[디비케이] 직영 온라인몰 듀오백몰
의자 제조 업체 디비케이가 소비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직영 온라인쇼핑몰 ‘듀오백몰’을 개편했다. 이번 개편으로 300개의 제품 중 조건별 검색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온디맨드 체어(on demand chair)’ 기능을 적용했다. 온디맨드 체어는 사용자의 성별과 연령을 선택하는 1단계, 듀오백·원백·좌식 중 의자 형태를 선택하는 2단계, 소재와 옵션 여부를 선택하는 3단계를 거쳐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듀오백몰 개편 총괄을 담당한 정승현 디비케이 쇼핑몰개발팀장은 “온디맨드 체어 기능은 고객이 제품을 선택할 때 단순 나열되어 있는 정보로 인해 겪는 불편을 막고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 체계적인 가이드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개편된 듀오백몰에는 유지보수(A/S) 부품 구매 페이지도 신설해 간단한 부품 교체의 경우 별도의 신청 없이 온라인 구매할 수 있도록 간소화했다.

한편 듀오백몰에서는 개편에 맞춰 2016년 신제품 퀀텀과 듀오백 2.0을 함께 공개한다. 내달 24일까지 퀀텀과 듀오백 2.0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듀오웨이브 블루투스 스피커와 발받침을 함께 증정한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