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이녹스엔모크스, 진코스텍과 화장품 독점판매 대행 계약체결

2015. 12. 18. 0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이녹스엔모크스가 17일 화장품 제조사인 진코스텍과 배타적 독점판매 대행계약을 체결했다.

네오이녹스는 이번 계약으로 2020년 12월15일까지 회사 제품에 대한 해외 전지역의 배타적 독점판매 대행권을 가지고 우선적으로 중국석유와 네오사후면세점에 독점 공급 할 예정이다.

진코스텍은 경기도 시흥시 군자천로에 위치한 화장품 제조 판매 회사로서 천연 자연 2중발효공법으로 생산된 ‘뷰티케이’와 특허출원한 키토산 셀겔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다.

‘뷰티케이’는 발효스킨로션, 동백크림, 비타민C에센스, 3D실키롤린 등 27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화장품에 적용되는 방부제를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방부제(1,2핵산디올)를 사용한 100% 천연제품으로 ISO 9001(품질), ISO 14001(환경) 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진코스텍 관계자는 “진코스텍은 2010년 화장품 연구 개발회사를 설립한 이후 기업 부설연구소의 개발능력과 임직원의 노력으로 매년 흑자 기조를 유지하고 있다”며 “지난 11월 1670평규모의 CGMP급 생산시설과 연구소를 시화공단내 신축하고 라인증설 및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생산해 글로벌 시장에서 연간 200억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고있다”고 밝혔다.

또 “뷰티케이는 천연화장품으로 기초에서 색조까지 완성되는 27가지 제품의 원스톰 구성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월소득 1만위안 이상의 여성 94%가 천연화장품을 구매하는 요즘 중국 시장 트렌드를 고려할 때, 자사제품은 큰 경쟁력을 가지 있다”고 설명했다.

뷰티케이는 달팽이, 마치현, 알로에, 백년초 등 자연에서 추출한 기능성 성분과 축척된 화장품 제조 기술노하우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 위생허가를 통과한 애니팩 7종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 이미 중국내 오프라인 유통을 진행해 점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진코스텍은 중국내 확실한 유통망을 가진 네오이녹스와의 계약 체결로 괄목상대할만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박종희 네오이녹스 대표는 “진코스텍과의 계약은 이전 샤인앤샤인 계약체결과 더불어 중국 천연 화장품 시장 공략과 상호 매출 증대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라며 “여타 화장품업체 및 MRO(소모성자재) 업체들과도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18일 종목검색 랭킹 20
네오이녹스엔모크스, 로엔, SG세계물산, 지엠피, LIG인베니아, 바이로메드, 바이오랜드, 퍼스텍, 송원산업, 비아트론, LG디스플레이, 금성테크, 유진기업, 한양하이타오, 포스코플랜텍, 대영포장, 에스앤씨엔진그룹, 대창, , 휘닉스소재, 베트남개발1, 오리엔트바이오, 제미니투자, SK증권, 바이넥스, 아이마켓코리아

< 본 정보는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투자판단의 참고사항입니다. >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