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2015 굿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뉴스엔 2015. 12. 17.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지언 기자]

2015년 12월 17일, 퍼시스그룹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 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2015 굿디자인 어워드 가구 부문에서 자사 ‘레마 시리즈’가 최우수상(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 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상품의 심미성과 기능성·경제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에 'GD 마크'를 부여한다.

일룸은 2015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홈 카페 ‘레마 시리즈’의 최우수상 수상을 비롯해 상판이 리프트업 돼 소파 테이블에서 책상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델타 듀얼 소파 테이블’, 유아용 가구인 ‘팅클팝 시리즈’ 역시 굿디자인에 함께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일룸은 지난달 '2015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부문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등 권위 있는 디자인상을 잇따라 수상하면서 다시 한번 최고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게 됐다.

특히 이번 최우수상을 수상한 일룸의 레마 시리즈는 집안을 홈카페와 와인바로 동시에 꾸밀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가구 시리즈로 멀티 수납구조와 공간 활용도가 우수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주방과 거실의 공간을 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레마 시리즈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월평균 180% 이상 성장을 기록할 정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 일룸 제공)

이지언 leejieon11@

한그루, 적나라한 한뼘 비키니 ‘치골까지 모두 충격노출’정연주, 김혜준과 야릇하고 충격적인 딥키스 ‘女-女 동성애’(대세는백합)김승우 “김남주와 비밀열애 1년, 허름한 밥집서”차오루, 피에스타 섹시요정 ‘허벅지 다 보인 아찔 초미니’유소영, 손흥민이 반한 청순 동안미모 ‘누나의 매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