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서천 풍경과 어우러진 자연산 활어회 홍원항음식점

인터넷마케팅팀 2015. 12. 16. 14: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계절 언제든 시즌별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인기

먹기 좋게 살이 오른 제철음식들은 그 맛이 단연 꿀맛이라 시즌별로 유명한 제철음식을 찾아 떠나는 많은 이들의 입 맛을 단번에 사로잡기 일쑤다.

특히 나들이 떠나기 좋은 이맘때쯤에는 주말 나들이 혹은 주말여행 겸 전국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맛있는 제철음식 즐기기에 몰려드는 사람들이 유난히 많은 시기.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료 등 함께 나눠 먹기에도 제격인 풍성한 해산물 별미를 떠올리고 있다면, 잊을 수 없는 맛을 선사하는 서산 홍원항맛집 '너뱅이등대횟집'을 찾아보자.

신선한 자연산 활어회를 비롯해 풍성한 서천먹거리를 즐기려는 이들로 가득찬 이 곳은 계절별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사계절 언제 찾아오든 좋은 홍원항맛집이다.

특히 제법 날씨가 쌀쌀해지는 이맘때쯤에는 9월, 10월의 주메뉴로 사랑 받는 꽃게탕, 꽃게찜, 전어, 대하구이가 인기만점. 살이 꽉 찬 맛 좋은 대하와 꽃게, 그리고 철을 맞이하는 전어까지 그 맛이 단연 일품이다.

굳이 여러 곳을 방문하지 않고도 한 곳에서 모두다 맛볼 수 있는 서천맛집이기 때문에 전어 세트와 대하구이를 주문해 한 끼 배불리 먹으며 오순도순 정겨운 이야기꽃까지 피우다 기분 좋게 돌아가는 이들도 상당수.

인근의 다른 지역과 달리 유난히 많은 어종들이 잡혀 국가어항으로 지정된 홍원항인 만큼 언제 누구와 함께 찾더라도 다양한 수산물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대표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때문에 추운 겨울이 지나 사람들의 입맛이 되살아 나는 3월과 4월 시즌에는 맛있는 쭈꾸미를 즐길 수 있고, 5월은 광어회를 맛볼 수가 있어 이맘때쯤에는 전어와 꽃게를 맛보고, 반년 후에 다시 찾아 여행 겸 맛집투어를 다시 한번 즐기는 이도 많다.

가족 및 각종 모임, 단체 등에도 손색 없도록 1층은 테라스식 음식점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2층과 3층은 좌석으로 준비되어 있어 150~ 180명의 대규모 인원도 거뜬하게 수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먹거리와 푸짐한 인심에 반해 여러 방송에도 다수 출현하며 홍원항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이 곳에서 멋스럽게 펼쳐지는 바다전망과 함께 홍원항이 자랑하는 신선한 음식들을 마음껏 음미해 보자.

문의 041-951-7870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