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 위 반짝이는 아이돌 메이크업, 어떻게 도전할까?

2015. 12. 8. 16: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시온 기자]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피부에 강한 아이 메이크업은 레드카펫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제일 큰 포인트 중 하나다. 넓은 무대 위 강렬한 조명과 많은 수의 카페라 앞에서 빛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야 한다.

연한 메이크업 또는 물광 메이크업이 포인트인 배우들과는 달리 시상식에서 노래와 춤을 추는 가수들의 메이크업은 진하고 강렬하다. 레드카펫 위 반짝이는 아이돌 메이크업은 데일리 화장으로는 도전하기 어렵지만 연말 파티 또는 클럽에서 무엇보다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지금부터 특별한 날 돋보일 수 있는 아이돌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자.

자신의 피부 톤과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뒤 반짝이는 펄이 함유된 아이섀도우로 눈가를 밝히자. 화려한 조명아래 나의 눈가도 반짝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이어 진한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는 되도록 선명하고 과하게 빼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하자 이어 인조속눈썹을 붙이면 인형같 은 눈망울을 완성할 수 있다. 

BEIGE#291 4 COLOR EYE SHADOW PALETTE

총 4가지의 다양한 색상이 들어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풍부한 색감으로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발색횟수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최소한의 컬러 발색에서 최대한의 컬러 발색까지 풍부한 변화가 다채로운 눈매를 만들어 준다.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믹스 앤 매치는 물론 풍침이나 밀림 현상 없이 실키한 사용감을 선사해 준다. 생생한 컬러와 반작임이 가득하고 화려한 펄감으로 눈매에 입체감과 깊이감을 더해주어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BEIGE #251,#252 fascinant wood pencil eyeliner

뛰어난 발색은 물론 크리미한 텍스처로 쉽고 빠르게 완벽한 스모키 아이룩을 연출해주는 펜슬 아이라이너는 깊고 풍부한 피그먼트 함유로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에 부담없이 깔금하고 매력적인 스모키 아이를 완성할 수 있다.

오래 지속되는 풍부하고 강렬한 컬러가 눈매를 또렷이 연출해주며 정교하고 정확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며 부드러운 터치감과 발림성으로 눈 주위 자극을 최소화 하며 오랫동안 자극 없이 깔끔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BEIGE MONSTER EYELASHES

긴 속눈썹은 또렷하면서 큰 눈을 만들어 줄 무기 중 하나다. 속눈썹을 붙이고 안 붙이고에 따라 메이크업의 완성도는 큰 차이가 난다. 연한 화장부터 진한 화장까지 속눈썹만 있어도 아름다운 눈매가 완성되기 때문이다.

평소에 속눈썹을 붙이지 않는 여성이라면 속눈썹 하나로 내 눈이 어떻게 바뀌는지 알아보자. 더욱 깊어 보이며 그윽하고 또렷한 눈매가 완성될 것이다. 베이지 몬스터 아이래쉬는 자연스럽지만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속눈썹으로 실제 속눈썹과 같이 모 끝으로 갈수록 얇아진다.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 래쉬로 염색모와 동양인 피부톤에도 잘 어울린다.

이어 일반 인조 속눈썹보다 가벼우며 서양인의 눈매 길이에 맞춰진 다른 속눈썹과는 달리 동양인의 눈매에 맞게 설계돼 자연스러운 라인을 형성할 수 있다. 평소에 인조 속눈썹을 붙이기에 잘 붙이는 팁으로 눈썹 보디에 글루를 골고루 발라준다. 그리고 속눈썹을 앞이 아닌 중앙부터 붙인 후 글루가 완전히 마르기 전에 양끝을 지그시 눌러 잘 고정시킨다. 여기서 마스카라를 더하면 자연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사진출처: 베이지코스메틱,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