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프린트 학습지 '맘티처' 홈페이지 오픈

강인귀 기자 2015. 12. 3. 0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dms 만2세부터 6세까지 유아 학습을 위한 맞춤형 무료 프린트 학습지를 제공하는 ‘맘티처(www.mom-teacher.com)'를 오픈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맘티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다니지 않아도 가정에서 학습이 가능하도록 아이들 학습능력과 발달 수준에 맞는 학습지도법을 공유하고 프린트 학습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지 서비스 사이트다.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로 공부할 수 있도록 양질의 학습지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목표로 해 체계적이고 자기주도적인 홈스쿨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맘티처’는 난이도별로 자녀에게 필요한 학습지만 선택 인쇄하여 반복 학습할 수 있는 ‘데일리 학습지’와 업계 최초로 선택한 학습지를 책으로 제작해주는 주문 출판서비스 ‘맘′s POD’를 비롯, 학부모를 위한 육아, 교육, 요리, 인테리어 정보 등을 망라한 커뮤니티, ‘맘스토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데일리 학습지’는 한글, 수학, 영어 등 필수과목과 창의미술, 과학 탐구 등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지능개발 과목까지 프로그램이 분야별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하루 3쪽 분량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돼 지루하지 않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미래엔은 '맘티처'를 통해 지속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정기적으로 학습지를 업데이트하고 동영상 콘텐츠를 결합시킨 새로운 개념의 멀티미디어 학습지와 모바일 서비스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맘티처’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0일(수)까지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맘터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 선물을 드리며 맘티처 학습지를 횟수 제한 없이 출력할 수 있다. 인쇄한 학습지의 이용 후기를 ‘공감클릭’과 ‘공감톡’에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미지제공=미래엔>

[관련기사]
호주 퀸즈랜드주, 가수 '비' 홍보 영상 비하인드컷 공개
국립한글박물관, 16세기 '고열녀전' 언해본 전문 최초 공개
4소문 중 서북쪽 문 ‘서울 창의문’ 보물 지정…18세기 양식 간직
2015년 도서시장 3대 키워드, "아들러·자기계발·30대 여성"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