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바지락칼국수-코다리조림 먹방..'비주얼 극강'

2015. 11. 27. 1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맛있는 녀석들’에서 비주얼과 맛으로 두 번 놀라게 하는 메뉴를 맛보러 간다.

11월27일 방송될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추운 날이면 더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의 바지락칼국수와 먹을수록 중독되는 매콤함의 코다리조림을 먹으러 가는 MC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침을 꼴깍거리느라 바쁜 뚱MC들 앞에 나타난 바지락칼국수는 대접을 가득 채우고도 넘칠 정도의 바지락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시무시한 양의 바지락을 까느라 손에 쥐가 날 정도로 바빠 음식이 나온 지 한참이 지나서야 맛을 보는 MC들의 모습이 재미를 더했다.

이어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명칭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 코다리조림 가게로, 명태를 반건조한 뒤 매콤한 양념에 조려낸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중독적인 맛으로 ‘맛있는 녀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유민상은 “밥도둑, 밥대도”라며 코다리조림에 마음을 빼앗겨 말을 잃은 채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당장 먹으러 가고 싶게 만드는 ‘맛있는 녀석들’의 ‘바지락칼국수&코다리조림’편 이야기는 오늘(27일) 오후 8시20분 공개된다. (사진제공: comedy 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