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컴퍼니, '인포 21C'와 '공무달인' 회원 혜택 추가

이뉴스팀 2015. 11. 25. 13: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5년 11월, 입찰 정보 전문 사이트 ‘인포 21C’와 건설 통합 서비스 ‘공무달인’ (www.gmaster.co.kr)을 운영하는 동진컴퍼니의 행보가 바쁘다.

지난 11월 2일, 2016년 입찰 다이어리 판매가 인포 21C에서 시작됐다. 인포 21C의 입찰 다이어리는 기존의 업무용 고급 다이어리에 건설 일정, 입찰 통계 자료, 발주처 별 실적 배수/투찰율 등 입찰 핵심 실무에 유용한 내용이 담겨 있으며, 2011년부터 회원사들을 위해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해 매년 4분기부터 판매 및 사이트 내 각종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되고 있다.

인포 21C 관계자는 “해가 갈수록 다이어리 관련 문의 전화가 크게 늘고 있어, 올해에는 조금 더 많은 수량을 조금 더 빨리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입찰 실무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담긴, 품질 좋은 입찰 다이어리를 회원분들께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제작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달 오픈한 건설 통합 서비스 ‘공무달인’은 [사내메신저]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사내메신저는 직원간 1:1/단체 채팅, 파일 전송, 대화 내용 저장 등이 가능한 사내 전용 메신저로, 그 동안 비용 부담으로 도입하지 못했던 중소기업들에게 맞춤형 그룹웨어 서비스가 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동진컴퍼니의 최동진 대표는 “동진컴퍼니는 더 좋은 서비스와 정보를 국내의 더 많은 기업들 에게 전달하는 것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다. 공무달인은 그 첫 번째 서비스로, 건설사들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진정한 건설 통합 서비스 구축을 목표로 현재 서비스 중인 웹하드, 공무 클라우드, 사내 메신저 기능에 추가로 내역서 자동 변환, 사진 대지 등의 핵심 기능들이 차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