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손오공, 헬로카봇·터닝메카드 신제품

2015. 11. 20.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오예진 기자 =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성탄절을 앞두고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헬로카봇은 대형 소방차 가드, 헬리콥터 헬프, 구급차 큐어, 소방지휘차 레디가 합체하는 특대형 변신로봇 마이티카드와 함께 출시된다.

마이티카드는 합체할 때마다 독특한 소리를 내며, 로봇 상태에서 버튼을 누르면 카봇과 차탄의 목소리, 사이렌, 물대포 소리 등을 들을 수 있다.

카봇을 소환하는 헬로카봇 시계는 기존의 큐브를 한 단계 발전한 것으로 카봇팩을 시계에 넣으면 만화에서 카봇을 소환할 때 나오는 효과음을 들을 수 있다.

나이트, 루크, 폰으로 이뤄진 삼총사는 한번의 터치로 바로 로봇으로 변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터닝메카드는 호랑이를 형상화한 한 크랑과 도마뱀 형태의 코카트가 나오며 오는 주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차례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립식품 '데워 먹는 조리빵'

삼립식품은 따뜻하게 먹는 '데워 먹는 조리빵' 3종을 출시했다.

불고기가 들어있는 '데워먹는 불고기브레드', 매콤한 중화풍 고추잡채가 들어간 '데워먹는 고추잡채브레드', 피자 소스를 채운 '데워먹는 매콤피자브레드 등 3종이다.

데워먹는 조리빵 3종은 실온에서 보관하는 기존 조리빵과 달리 냉장 보관해야 하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20초(1천W 기준) 정도 데우면 된다.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세럼 인 파운데이션'

스킨푸드는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보습 성분을 함유한 신개념 파운데이션 '프로폴리스 세럼 인 파운데이션 SPF45 PA+++(2만8천원/45g)'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고 잡티를 촘촘하게 커버해줘서 맑고 투명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주며,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고 스킨푸드는 설명했다. 색상은 1호 라이트 스킨과 2호 내추럴 스킨 등 2가지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주는 '파운데이션 드롭 브러쉬'는 사선 모양의 브러쉬 중앙에 파운데이션을 떨어트릴 수 있는 동그란 구멍이 있어서 내용물을 손등에 묻힐 필요 없이 피부에 바로 도포할 수 있다.

▲가렛팝콘샵, 겨울 한정 신메뉴 '아몬드코코 카라멜크리스프'

시카고 수제 팝콘 전문점인 가렛팝콘샵은 겨울 한정 신메뉴 '아몬드코코 카라멜크리스프'를 출시하고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디자인 틴 3종을 선보였다.

'아몬드코코 카라멜크리스프'는 기존 인기 메뉴인 '아몬드 카라멜크리스프'에 진한 초콜렛 향의 코코아를 더해 한층 더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씹는 순간 달콤한 여운이 입안에 길게 남아 겨울철 따뜻한 차와 잘 어울린다.

20일부터 연말까지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틴은 '홀리데이 틴', '레트로 틴', '윈터스노우 틴' 등 3종이다. 한정판 틴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gatsby@yna.co.kr

☞ '못 믿을 아내' 내연남과 결혼하려 보리차에 '독극물'
☞ 세계 두번째로 큰 1,111 캐럿 다이아 발견…600억원 안팎 추정
☞ 사살된 27세 테러총책 아바우드는 고급 승용차 몰던 청년
☞ 운전대 잡는 모습으로 본 당신의 성격은?
☞ 서울대에서 국내 첫 성소수자 총학생회장 탄생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