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나는 복부비만 다이어트 체험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공개"

인터넷마케팅팀 2015. 11. 19. 17: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직장인 A씨는 모처럼 큰 마음을 먹고 예약해둔 해외여행을 앞두고 한 달간 혹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해 5kg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더운 나라로 여행을 가야 하는데, 막상 휴양지에서 비키니 한 번 입어보지 못한 채 돌아온다면 너무나 아쉬울 것 같아 독하게 마음을 먹고 뱃살을 뺀 것이다. A씨는 "한 달이 일년처럼 여겨질 정도로 다이어트 과정은 너무 고통스러웠지만, 휴양지에서 찍어 온 사진을 볼 때마다 뿌듯하다"며 자랑스러워했다.

보통 노출의 계절은 여름이라고들 이야기하지만 겨울에도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가는 경우가 많은 요즘은 사실상 1년 내내 몸매 관리에 소홀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 툭 튀어나온 뱃살은 옷으로 가리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보니, 겨울철에도 날씬한 몸매 라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따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 필요하다.

A씨의 경우 팔이나 다리 등은 그다지 살이 없지만 습관적인 과식과 폭식, 그리고 야식으로 인해 배만 톡 튀어나온 체형이었다. 때문에 식이요법과 유산소 운동에 우선 중점을 두고, 이후에는 빠진 뱃살이 쉽게 불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복근 운동에 초점을 맞췄다.

복부비만의 경우내장지방형과 피하지방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보통 마른 체형임에도 배만 볼록 튀어나온 이들의 경우 내장비만인 경우가 많다. 피하지방형은 손으로 잡았을 때 뱃살이 두툼하게 잡히는 것으로 구분할 수 있다.

뱃살을 빼는 데 효과적인 식이요법으로는 낮은 칼로리의 저염식 다이어트 식단을 실천하는 것을 들 수 있다. 평소 짠 음식을 많이 먹을수록 뱃살이 찌기 쉽기 때문이다. 쌀밥보다는 현미밥을 먹는 것이 좋고 계란, 닭가슴살, 두부 등 단백질 위주의 메뉴로 구성하며 물, 채소, 과일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 식단을 따로 구성해 실천하기 어렵다면 전문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팻마스터1012는 지방을 태워 지방세포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지방분해 호르몬 아디포넥틴과 음식섭취를 줄이고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켜 지방축적을 억제하는 식욕조절 호르몬 랩틴을 자극해 따로 다이어트 식단을 챙기지 못하더라도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도록 돕는다. 특히 인체시험 결과 10주간 약 12㎏ 감소, 허리둘레 약 15㎝ 감소 효과를 얻은 바 있어 뱃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팻마스터1012 관계자는 "뱃살은 우리 몸이 보내는 건강 적신호일 수 있다"며 "잘못된 식습관과 일상생활의 활동량 저하로 내장지방, 변비 등이 원인이 되므로 기본적으로 자극적인 음식과 과식은 절대 금하고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팻마스터1012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www.ez-cut.co.kr/)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